[철학] 나의 자화상

등록일 2003.04.21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200원

소개글

자기소개서 입니다.
부족하지만 열심히 쓴 글입니다.

목차

1. 시작하는 글
2. 코흘리게 시절
3.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4. 꿈
5. 20대
6. 미래
7. 마침글

본문내용

그리 좋은 기억은 없는 어린시절이지만 생각해보면 그리 나쁜 기억도 없는 듯하다. 그냥 밋밋하게 살아온 느낌이다. 그 시절 나는 무엇에 관심을 가지고 살았을까 하는 궁금증이 갑자리 밀려온다. 적어도 나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살아온건 아닌 것 같다. 이 글에서 가장 중요시 하고자 하는 부정적과 긍정적인 시각차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아주 사소한 것이지만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시 하는 문제이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나의 관심사는 외모였던 것 같다. 코흘리게 시절이라 함은 주로 유치원시절이 대표적으로 들어가지만 너무 오래전 이야기 인 것 같아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기억나는 일이 몇 개 있다면 어렸을 적에 몸이 무지 약했다는 것이다. 여러 크고 작은 병치레 때문에 입원도 여러번 해야했고 부모님 애만 태우게 한 것 같아서 지금도 그 당시의 생각을 하자면 미안한 마음이 먼저 든다. 다시 외모 이야기로 들어가자면 초등학교 시절에 뭇 여학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나는 자아도취에 빠져있었던 것 같다. 항상 깔끔한 이미지에 신경을 썼고 공부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 하는 무엇이든 잘하는 만능의 사람이 나의 목표 였던 것 같다. 지금도 겉치레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초등학교 중학교 때 유난히도 특별했었다.
6학년 때 였던가 나에게 관심이 있었던 5명의 여자애들이 집에 찾아왔던 기억이 난다. 지금은 그렇지 않지만 일찍 연애라는 것을 접해본 나로써도 여자앞에서의 떨림은 멈출 수가 없었고 그랬기에 놀러온 친구들에게 문도 열어 주지 않고 경비아저씨를 불러서 쫒아낸 기억이 생생히 난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나의 인생관에 대해 논하여라0k 5 페이지
    사람은 인간계와 와서 하루의 인생을 살더라도 멋지고 값어치 있게 인생을 살아야 할 것이다. 하루 주어진 삶을 건강하고 아무 탈 없이 살게 해 주신 하느님 전에 감사해 하고 고마워하는 마음을 지녀야 할 것이다. 그런 삶을 산다면..
  • 나의 자서전,자화상 4 페이지
    사람들은 살아오면서 몇 번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곤 한다고 한다. 나 역시 마찬가지로 이렇게 기회가 생겨 지금부터 얼마 되지는 않지만 내가 살아온 24년의 세월을 돌아보고, 현재의 내 모습은 어떠하며, 미래에 어떠한 모습으로 변..
  • 20년 후의 나의 자화상 2 페이지
    지금 내 나이 21살. 앞으로 20년 후면 41살이 된다. 41살이란 나이, 지금 생각하면 나이가 많다고 느낄 수 있는 나이이지만 실제로 41살이 되어있을 땐 아직 젊다고 생각할 나이이다. 지금 내가 20년 후를 생각하는 것처..
  • 자기개발 계획서, 진로 계획서 2 페이지
    현 사회는 석유와 가스로 돌아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주방의 가스레인지부터 시작해서 겨울 난방, 자동차 등 모든 생활이 한정적 자원에 의존하고 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나는 에너지를 전공하고 있으며, 인류의 한정적 자원과..
  • 인간심리의 여행 - 10년 후 나의 자화상 4 페이지
    34살, 작은 회사 CEO, 회사는 서울 강남 테헤란로에 있다. 출근을 위해 붐비는 지하철에 몸을 싣고 아침 신문을 읽는다. 익숙해질 법도 한데 유년시절을 대구에서 보낸 나는 서울 도심의 혼잡이 지금까지도 싫다. 그럼에도 불구..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