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회 감상문

등록일 2003.04.21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A+받은 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2년 11월 14일. 오늘은 드디어 음악숙제를 위해 연주회장을 찾아가는 날이다. 날씨는 꽤 쌀쌀한 초겨울이었고, 그날은 마침 비라도 올 것처럼 하늘이 잔뜩 찌푸려 있었다. 하지만 날씨 탓을 하며 음악회 찾기를 거부할 만큼 여유로운 처지가 아니었기에 수업이 끝난 뒤 친구와 함께 서둘러 연주회장이 있는 여의도로 발걸음을 옮겨야 했다.
내가 많은 음악회 중 이 음악회를 고른 것은 몇 가지 이유가 있었다. 물론 처음엔 어떤 음악회를 가야하나 걱정이 되기도 했고, 혹 가게 된다 하더라도 수준에 맞지 않는 음악회를 골라 곤욕을 치루는 건 아닐지 은근히 걱정이 되기도 했다. 하지만 마침 교수님이 추천해준 여러 음악회들이 있었고, 그 중 프로그램 내용도 괜찮고 일주일 중 수업이 제일 빨리 끝나는 목요일에 있는 음악회 위주로 고르다 보니 이 음악회를 선택하게 된 것이었다. 더구나 연주회장이 있는 KBS홀은 방송국이 아닌가? 난생 처음 방송국 구경도 해보고 연주회장에서 음악도 듣고,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은 예감도 함께 있었기에 음악회가 있기 일주일전 설레는 마음으로 연주회 티켓을 예매하게 되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