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셰익스피어<타이터스앤드러니커스>

등록일 2003.04.21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타이터스 앤드로니커스(Titus Andronicus)

본문내용

토요일 오후 . 국립극장을 향하는 나의 발걸음은 가벼웠다.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연극을 본다는 기대감에 어느때 보다도 기대되고 즐거웠다.
앞에서 두번째 줄에 앉은후 나의 기대감은 더욱 커져갔다. 배우들의 작은 동작과 숨소리 그리도 그들이 작은 표정까지도 볼수 있을거라는 생각때문이다.
나의 예상은 어김없이 적중했다. 그들의 공연은 너무나도 훌륭해서 어디 나무랄곳이 없었다. 오랜 경험에서 흘러나오는 노련한 연기력은 관객을 로마의 어느 광장으로, 로마의 시민으로 느끼게 만들만큼 훌륭했다.

이제 타이터스로 들어가보자.

고상한 로마의 장군 타이터스 앤드로니커스는 고트족들 정복한 후에 로마로 개선한다. 왕관을 쓰라는 제안을 받자 그는 사양하고 그것을 황제의 장자 새터나이너스왕자에게 넘긴다. 그리고 이미 새터나이너스의 동생 배시에이너스와 약혼 관계에 있는 딸 러니비어를 새 황제에게 결혼시키려 한다. 배시에이너스는 러니비어의 오빠들의 도움을 얻어 러니비어를 빼돌린다. 그러자 새터나이너스는 타이터스를 배신하고 타이터스가 포로로 잡아온 고트족의 여왕 다무라와 결혼한다. 다무라는 그녀의 정부 아론과 힘을 합하여 자신의 아들을 희생물로 살해한 타이터스에게 복수할 음모를 꾸민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