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 '에이미' 감상문

등록일 2003.04.11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1장짜리 간단한 '에이미' 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영화를 본 뒤 부분 부분의 해프닝들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 그리고 그 대부분은 에이미의 노래와 연결되어 있다. 에이미가 잭이 만든 드럼에 맞추어 ‘스탠바이 유어 맨’ 을 부르는 장면이나, 사라진 에이미를 찾으려고 경찰들이 노래를 불러대는 장면, 그리고 특히 자기를 끌고 가는 강도들한테 '나를 내버려 두세요~~' 라고 에이미가 노래를 부르는 장면들은 이 영화에서의 명장면들로 꼽을 수 있다.어떻게 보면 이 영화는 좀 독특하다 그러나 출연자 한명만 이 영화에서 빼거나 바꾸어 버린다면 이 영화는 평범한 영화가 될 것이다 바로 에이미 역할을 한 "알라나 드 로마" 이다.
이 꼬마의 노래 솜씨와 귀여운 연기가 없었다면 이 영화를 보는 재미가 상당히 반감 될 것이 예상된다. 비슷한 예로 전지현 차태현이 주연한 '엽기적인 그녀'에서 이 두 주인공을 빼면 뭐가 남을까? 그만큼 스토리의 빈약성과 가볍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굉장히 무언가를 만들어 내려는 노력은 했으나 깊이 아동의 심리를 파고들지는 못하고 간단히 아버지의 죽음으로 말을 노래로써 표현한다는 하나의 아이템을 가지고 영화를 만들지 않았나 하는 생각 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