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등록일 2003.04.01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4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남자들은 화성에서 오고, 여자들은 금성에서 왔다고 상상해 보자. 아주 오랜 옛날, 망원경으로 천체를 관측하던 화성인들이 금성인들을 발견했다. 단 한 번 얼핏 보았을 뿐인데도 그들은 그때까지 알지 못했던 느낌을 갖게 되었다. 사랑에 빠진 화성인들은 금성으로 날아갔고 금성인들은 마음으로부터 그들을 환영했다. 예전에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사랑을 위해 가슴을 활짝 열었다.

그들의 사랑은 마법과 같았다. 그들은 함께 있는 것이 즐거웠고, 무엇이든 함께 나누면서 기쁨을 느꼈다. 비록 서로 다른 세계에서 왔지만, 오히려 그 차이를 이해해 나가는 과정 자체가 즐거움이 되기도 했다. 그들은 함께 지구로 가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지구에 정착해 살게 되면서부터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어느 날 아침 이상한 기억 상실증에 걸려서 눈을 뜨게 되었고, 사사건건 충돌하기 시작했다. 화성에서 온 남자와 금성에서 온 여자는 자신들이 서로 다른 행성출신으로 성장배경도, 기호도, 성격도 모든 게 다를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게 된 것이다. 지금까지 알고있던 서로의 차이점을 기억에서 모두 지워버리면서 화성인과 금성인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 왜 우리는 이렇게 다른 걸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