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해저이만리

등록일 2003.02.25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해저이만리 독후감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책은, 내가 읽은 책 중에서, 손에 땀을 쥐게 할 만큼, 재미있고, 신기한 책이다!
이 책을 읽는 동안, 나는, 바다속을 한번 여행하고 싶다는 충동을 느꼈고, 지금도, 어딘가에서, 떠돌아 다니고 있을것 같은 노틸러스 호를 생각하며, 이 글을 씁니다.
프란스의 해양 물리학자인 아로낙스 박사는 뉴욕에 묵고 잇을 때에 미국 해군성의 초청을 받아 수수께끼의 괴물을 잡으러 가는 탐험대에 참가 했습니다.
그는, 순양함 링컨 호를 타고 멀리 태평양으로 떠났습니다. 물론, 그 당시, 소란스러웠던, 바다 괴물에 대한 정체를 밝히고자, 했던 것이죠.
그러나 괴물의 역습을 받아 링컨 호는 크게 부서지고, 비서이자 조수인 콩세유와 고래창의 명수인 네드와 함께 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그들은 괴상한 잠수함의 도움을 받아 살아나게 되지만, 그들은 이 잠수함의 포로가 되고 말았습니다. 잠수함은, 바로, 바다괴물 이고요!!
그들은 이 잠수함을 타고 세계의 바다 및 10만 킬로미터를 항해 하게 되었습니다.
항해하는 동안 그들은 네모 함장의 정체를 알게 되고 해저의 신비스런 광경, 그리고 난파선의 보물, 또.. 야만인들의 습격, 해저대도시(아틀란티스)등을 보게 되죠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