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 걸 온 더 브릿지 감상문

등록일 2003.01.15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사실 줄거리는 간단했다. 한 쌍의 남녀가 만날까 말까 만날까 말까 하며 관객들 조바심, 애간장 타게 만들다 끝내는 다시 만나 행복하게 잘 사는... 헐리웃의 로멘틱 코미디라는 장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토리였다. 이제까지 본 프랑스 영화와는 다른 헐리웃의 흥행코드를 가진 영화라고 생각했다. 카메라 앵글이나 shot 같은 것이 이제까지 본 프랑스 영화(별로 되지 않습니다. 제 8요일, 타인의 취향이 전부입니다) 다른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래서 더 재밌게 본 것 같다.
남자 주인공이 눈에 띄었다. 제 8요일에서 '아리'역으로 나온 배우였다. 이 영화에선 서커스를 하는 '가보'역이었다. 성공한 세일즈 기법 강사에서 서커스 칼잡이로 영화 속에서의 그의 직업은 바뀌었지만, 영화에서의 역할은 비슷한 것 같다. 두 영화에서 모두 길 잃고 방황하는 어린 양(?)을 만나 그 사람의 구원자가 되지만, 아리나 가보는 조지와 아델만큼 아니면 더 큰 마음의 상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영화만 보자면, 운명을 믿는다며 매사에 자신감에 차 있는 가보는 불안정하고 힘들어하는 아델에게 고개를 치켜들고 세상을 바라보는 법을 가르쳐주지만, 강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말할 줄 모르는 더 불안한 존재였던 것이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제8요일 감상문 2페이지
    현대인들은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바쁜 일상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이는 남들과 뒤처지지 않기 위해서 그리고 남들보다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서 일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기보다 더 나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을 선망의 ..
  • 제 8요일 감상문, 감상평, 리뷰 (프랑스 영화 산책) 1페이지
    ‘제 8요일’은 세일즈 강사인 아리와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조지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겉으로 보기에 아리는 자신의 분야에서 나름의 성공을 거둔 정상인 같지만 가족과의 불화로 가정이 파탄 난 것을 되돌리고 싶어 한다. ..
  • 프랑스 영화에 관한 보고서 16페이지
    p.2 과거 우리나라에서는 남녀의 성(性)에 대한 공개적인 표현과 행위는 절대로 언급되어서는 안 될 그러한 화두 중의 하나였다. 하지만 우리의 부정적 생각과 달리 욕망의 어원은 다소 충격적일 만큼 순수하다. ## 어원에..
  • 프랑스영화 16페이지
    성적 욕망(性的欲望) [desire] ## 다소 충격적인 어원 ## “별이 갖다 줄 것을 기다리는 마음 ??” desire는 de-(=from) + sire(=heavenly body, star) #영어# 항상 긍정적인..
  • 프랑스영화 14페이지
    1.프랑스 영화의 역사 1)1890년대-뤼미에르와 멜리에스(Les Lumiere et Georges Melies) 2)1900년대-파테와 고몽 그리고 필름 다르(Pathe, Gaumont et Fil..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
      [영화감상] 걸 온 더 브릿지 감상문
      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