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론 리포트

등록일 2003.01.13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TV를 통해서 직접 관찰해서 쓴거라 직접 광고를 보시고 제 글과 자신의 생각을 비교하면서 쓴다면 더욱 좋을거 같네요..

목차

☆ 좋은 광고
★ 안좋은 광고

본문내용

*좋은 광고
-KTF Bigi CF!
KTF Bigi 광고에서는 상상만 하던 일이 실제로 이루어진다. 새로운 Bigi 광고에는 장나라가 등장하여 특유의 익살로 친구들에게 귀여운 사기극(?)을 벌인다.
오늘은 나라의 생일. 방안에는 색색의 고운 풍선이 가득하고 머리에는 깜직한 꼬깔모자도 썼다. 친구 이켠에게 휴대폰 문자메시지 발송중. "나라 고독.. 이켠, 꼭와~" 길을 걷다가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켠. 너무 감동한 나머지 눈물을 글썽이며 "나라! 내가간다!!"라는 외치는데, 난데 없이 달려드는 수많은 나라의 친구들. 자기한테만 보낸 줄 알았는데, 나라는 수백, 수천건의 문자메시지를 친구들에게 보내 생일초대를 한 것이다.
KTF Bigi의 새로운 요금제인 <비기끼리>에 가입하면 가능한 일이다. 결국, 나라의 방안 가득 모여든 친구들을 보고 질투의 화신이 된 이켠은 나라가 마구 날리는 문자메시지를 가로채느라 진땀을 뺀다. 그러나 아랑곳 하지 않고 계속해서 문자를 날리는 우리의 장나라
-광 고 분 석
"이제는 쩨쩨하게 휴대폰 요금 신경쓰지 말고 문자를 무제한 보내자!"
"문자 메시지 무제한 발송, 꿈이 아니다."
이상이 Bigi 광고의 핵심 슬로건이다. 그 동안 알조절편, 만남편, 알부자편 등 세편의 광고에 장나라가 등장하였고, 이번이 그 네 번째 시리즈 이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