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러나라] 각 나라의 풍습과 생활

등록일 2003.01.02 한글 (hwp) | 39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열심히 레포트 쓴것입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프랑스
이탈리아
말레이시아
이란
몽골
태국

본문내용

4.프랑스의 축제
프랑스는 1년 내내 축제 분위기에 젖어 있는 나라라고 말할 수 있다. 매년 프랑스의 모든 지방에서 500개 이상의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다. 고전 음악에서부터 바로크 음악, 서정 음악, 재즈, 현대 음악에 이르는 모든 장르의 음악 페스티벌, 댄스 페스티벌, 연극 축제 등 종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의 다양한 행사가 프랑스로의 여행을 더욱 설레이게 한다. 문화를 사랑하는 수천만 명의 예술가들은 거대한 아비뇽 영화 페스티벌에서 소도시의 작은 행사에 이르기까지 갖가지 행사에 참여하여 예술 행위를 펼친다. 각 지방마다 열리는 축제들을 찾아가보면 토산물이나 지방문화를 통해 그 지역의 고유 특성을 보여주는 마을 축제로부터 전문성을 갖추고 조직적으로 기획되는 대단위 문화제까지 다채롭다. 프랑스 인들은 계절의 변화에 민감한 편이어서 날씨가 따뜻해지기만 하면 축제를 열기 시작한다. 특히 여름철은 페스티발을 열기에는 최적의 계절이다.
여기서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열리는 프랑스의 축제를 소개하고자 한다.
①봄이 되면 프랑스인들은 야외로 자주 나가 햇빛이 드는 노천 카페는 사람들로 가득찬다.
부활절에는 카톨릭 교회 행사나 콘서트 등이 열리고, 5월의 깐느 영화제(The Cannes Film Festival)는 가장 잘 알려진 행사이다 .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