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송 감상문

등록일 2002.12.26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200원

소개글

샹송에 대한 감상문입니다.

샹송 가사도 프랑스어로만 나와있고 한글이 잘없더라고요.

그래서 전 고생많이 했는데..나름대로 주관적80%객관20%의 잘된 감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도움 받으시길!^^

목차

전반적 샹송에 대한 감상
1.노트르담의 곱추 감상문
2.셀린디온 노래 감상문

본문내용

독특한 3남자의 음성과 캐릭터로 각기 다른 사랑 고백...
너무 멋진 것 같다. 마치 내가 에스메렐다로 감정이입된 것처럼 정말 진정한 사랑 혹은 남자에 대해 생각해볼 기회를 제공해준 곡 같다.
다음으로 감상해볼 곡은 이별 혹은 만남에 대한 생각을 해보게 해주는 곡이다. 셀린 디옹이 부른 'Pour que tu m'aimes encore' 이다. 한국말로 바꾸면 당신이 아직도 나를 사랑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제목에서부터 사랑 받고 싶은 그리고 그와 사랑하고 싶은 그런 마음이 절실하게 잘 나타난 것 같다. 그리고 풍부한 성량과 멋진 목소리를 자랑하는 셀린 디옹이 부른 곡이니 더욱 감성을 자극해서 마음에 와 닿았다.
근데 나는 이 곡을 들으면서 이 곡이 어찌 보면 누구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가사라는 생각이 들었다. 솔직히 누구나 항상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 받는 사람이 일치할 수는 없다고 생각된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것은 너무 행복한 일이지만 이것은 결코 그리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 곡도 역시 그런 내용 같다.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인이 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자신을 쳐다보게 하기 위해 자신의 희생을 결심하고 노력을 각오하는 것 같다. 아직 성공한 것은 아니지만 미래의 성공을 기대하며 다가가는 모습인 듯 하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