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의 신비] <REAL BODY 인체의 신비>을 보고...

등록일 2002.12.19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잘 못쓰는 글이지만 인체의 신비전을 갔다와서 쓴 감상문입니다. 많은 도움 되세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인체의 신비전이 시작했을 때부터 한번쯤은 보고 싶었던 전시회였다. 이 전시회를 갔다온 친구들 중에는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는 친구가 있는가 하면, 그 반대의 반응을 보이는 경우도 있었다. 하지만 친구들의 말만 듣고는 도저히 상상이 가지 않았다. 그래서 친구 한 명과 같이 토요일 오후에 인체의 신비전에 가게 되었다. 토요일 오후라 그런지 전시회장 안에는 사람이 매우 많았다.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모, 내 또래 같이 보이는 학생들, 할머니, 할아버지 등등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나이에 상관없이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신체에 대해 궁금해한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다. 생각하는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전시해놓은 표본은 운동계통과 혈관계통 동맥을 관찰 할 수 있었으며, 장기 두는 사람은 앉아있는 표본으로 척수에서 시작되는 모든 신경들의 경로를 세세히 보여주었다. 갈비뼈 사이의 늑간신경은 마치 전화선과 같이 갈비뼈 아래면을 따라 퍼져나가 있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인체의 신비 감상문 2페이지
    “나이가 드는 것은 갑작스러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정진적인 생물학적 과정이다. 탄생에서 시작되어 인생이라는 냉혹한 과정을 거쳐 죽음으로 끝이 난다.“ -인체의 신비전 中- 2002년 역대 최다 관람객을 동원하여 ..
  • 놀라움의 연속, `인체의 신비`전을 다녀와서 1페이지
    지난 ○월 ○일, ○○전시컨벤션센터에 다녀왔다. 그 이유는 ‘인체의 신비’전 때문이었다. ‘인체의 신비’... 서울에서 처음 열렸을 때 나는 꼭 가보고 싶었지만 갔다 오기에 너무 먼 거리였고 여러 조건들도 맞지 않았다. 그래서..
  • 인체신비전 관람후기 3페이지
    월드컵으로 한반도가 후끈 달아올랐던 작년 6월에 나는 국립 서울과학관에서 열렸던 인체의 신비-한국 순회전을 다녀왔다. 각종 언론매체에서 경이로움과 찬사가 끊이지 않았던 이 특별한 전시회는 1996년부터 일본, 독일, 스위스 ..
  • [감상문] 인체의 신비전을 다녀와서... 3페이지
    올해 1월에 인체의 신비 서울 순회전을 다녀왔다. 우선 인체의 신비전이 어떠한 것인지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군터 폰 하겐스(gunther von hagens)박사가 만든 200여 점의 인체 표본을 전시하는 전시회이다. 이 전시회..
  • [자연과학,생명과학] 인체신비에 관하여, 인체의 일급비밀(감상문) 11페이지
    단단한 것을 먹은 쥐의 머리가 좋아진다면? 순종인 같은 양친에게서 태어나 생후 3주 째에 젖을 뗀 쥐를 두 집단으로 나누고, 성 성숙기에 달하는 8주까지의 5주 동안 단단한 먹이와 부드러운 먹이를 각각 주어 기른다. 한쪽은..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인체의 신비] &lt;REAL BODY 인체의 신비&gt;을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