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게이츠] 나의 존경하는 사람에 대하여.....

등록일 2002.12.16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내가 존경하는 사람은 어렸을 적부터 지금까지 해마다 바뀌어 왔다. 어렸을 적에는 그냥 주위에서 말하는 사람이나 또는 교과서에 나오는 사람위주였었다. 그러나 나이가 먹어짐에 따라서 생각의 폭이 커져감에 따라서 다른 말로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감에 따라서 나의 존경의 대상이 되는 사람이 변해왔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아마도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다. 그러나 지금 대학생이 된 나에게는 새로운 존경의 대상이 나타났다. 그 사람은 바로 빌게이츠이다. 그 사람은 누구인가? 먼저 빌게이츠에 대해 말해보자.
@@빌게이츠
마이크로 소프트 (MS )의 회장(지금은 아님) 겸 최고경영자이다. 1955년 미국시애틀에서 태어나 13세 때부터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시작했다. 1973년 하버드 대학에 입학했으나, 장차 개인용 컴퓨터가 모든 사무실과 가정에 중요한 도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예견, 1975년 학교를 그만두고 폴 앨련과 함께 마이크로 소프트를 설립했다. 개인용 컴퓨터에 관한 그의 비전과 소명감은 MS 의 성공과 소프트웨어 기술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왔다. 현재 아내 멜린다 딸제니퍼가 있다. 이 내용은 빌게이츠가 썼었던 빌게이츠 @ 생각의 속도 -디지털 신경망 비즈니스- 에 있다.
빌게이츠를 존경하는 이유는 현재 MS사의 모든 프로그램이 안 쓰이는 곳이 없고, 세계에서 손꼽힐 정도로 부자가 된 이유뿐만이 아니다. 내가 진짜로 빌게이츠를 존경하는 이유는 도전정신, 예측할수 있는 예지력, 그리고 지도력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