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 도자감상

등록일 2002.12.16 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사진이랑 잘되어있습니다.

목차

인사동 갤러리 다녀온후기
우리나라 현대도자
서양의 현대도자

본문내용

일요일 오후라 그런지 종로의 거리엔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많은 사람들 틈에 낀 나는 옛 생각을 더듬으며 인사동 골목을 찾아다니기에 바빴다.
그치만 발걸음은 절로 가벼워 졌다. 오랜만에 느껴 보는 활기찬 모습, 전통과 현대의 조화. 예술의 거리답게 멋들어진 가게들. 겨울의 냄새가 물씬 풍겨나는 노점상들... 인사동 거리를 이루고 있는 그 모든 것들이 나의 마음을 다시 한번 설레 이게 만들었다.

처음 간곳은 인사아트센터였다. 넓은 규모의 갤러리 안에는 전시를 관람하러온 많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 전시회의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입구 쪽에서부터 나는 준비해간 수첩과 펜을 꺼내어 첫 작품부터 차근차근 관람하기 시작했다.
사고의 전환이 엿보이는 작품들이 많이 있었다.

인사 아트센터에서 나오니 이미 거리는 어두워 져있었다. 가로등 밑으로 펼쳐진 인사동 밤거리의 낭만을 즐기며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은 한국공예문화진흥원 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여러 작가들의 개인전이 열리고 있었는데 본관 지하 1층에서 열리는 책상위의 친구들展(도예) 과 전시관 1층에서 열리고 있는 BUTTERFLY - 박정원개인展을 관람하였다.

먼저 "책상위의 친구들"이라는 이번 전시회는 11.27(수) - 12.10(화) 까지 2주간에 걸쳐 열린다고 한다. 참여작가는 이상욱, 김상만, 이동식, 이종환, 박성욱, 김규태, 허상욱 씨등이 참여한 흙으로 빚은 '우리의문구류'에 관한 전시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