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도스토예프스키의 죄와 벌

등록일 2002.12.15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
좋은 자료가 됫으면 좋겠네요 ^^

목차

없음

본문내용

'죄와 벌'이란 책이 러시아 작가에 의해 쓰여졌다는 것 밖에 알지 못한 상태에서 읽기 시작했는데, 그 제목에서 풍겨오는 딱딱함과는 달리 지극히 감성적이고 친근한 소설이었다. 사실 이 작품을 읽게된 계기는 참 우습다. 무엇부터 읽어야 할 지 모르는 나에게 추천 도서 목록을 보던 친구는 자신이 읽어본 유일한 책이라면서 이 책을 권해 주었다. 나는 그 길로 서점에 가서 아무 망설임 없이 이 책을 집어들었고 집으로 가는 지하철에서부터 잠자리 들기까지 한 순간도 책을 덮지 못하다가 끝을 알고 난 후에야 잠이 들 수 있었다.
그 주인공의 사상이나 소설의 내용이 나의 마음에 와 닿은 것도 아니고, 깊이 동감한 것도 아니지만 한동안 메말랐던 내 문학적 감성에 촉촉히 적셔준 무엇을 만났기 때문인 것 같다.
이 책을 접한 첫 느낌은 '정말 이런 이름들이 있을까'였다. 주인공을 알고 난 후 부터는 그의 주변에서부터 차츰 정리해 나갔지만 그 잣대마저 없었을 땐 정말 혼동의 극치였다. 왜 이렇게 길고 어려운지. 또 그 사람들의 애칭은 왜 전혀 다른 것들이어야 하는지. 러시아 사람들은 참... 하지만 그 기나긴 이름 뒤에 숨겨진 인물들의 본성이란 그들의 내면을 표현하기에는 그 이름들마저 사소한 것이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