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유럽여행을 다녀와서...

등록일 2002.12.07 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여행경로

본문내용

첫쨋날
설레는 맘으로 엄마와 내동생 재홍이 이렇게 셋이서 공항을 향하여 집 앞, 버스정류장에서 리무진 버스를 탔다.
많은 사람이 여행을 가는가 보다.
리무진에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타 있었다.
드디어 공항에 도착했다.
우리와 같이 가기로 했던 사촌동생, 민섭이와 준섭이는 벌써 도착해 있었다.
12시에 도착했는데 2시 50분 비행기라고 했다.
그동안 맛있는 것도 먹고 여러 군데도 구경했다. 그리고 드디어 2시 50분, 정말로 기다렸던 런던행 비행기를 탔다.
런던까지 약 11시간 걸린다고 했다.
첨에는 맛있는 식사도 하고 만화책도 읽으며 재미있었는데 좀 지나니 너
무 지루했다.
그래도 꾹 참았다. 유럽에 가서 구경할 생각하니 빨리 가기만을 기다렸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유럽배낭여행갔다온후의 감상문입니다 7페이지
    ※이번 나의 유럽 여행은 몇 안 되는 여행에 대한 기억 중 최고의 추억으로 기억될 것이다.▶첫째날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기 위해 새벽 6시에 일어났다. 전날에 인천에 와서 잤기 때문에 어느 정도 여유는 있었다.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하였는데 처음으로 공항을 본 나의 소감은..
  • 유럽여행 영어감상문 1페이지
    Last summer, in July 2007 I went to Europe with his family. in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I flight to Frankfurt plane and it takes 10 hours. when ..
  • 유럽여행계획서 12페이지
    1. 여행의 목적 나는 어릴 때부터 새로운 길을 가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20대. 이 때 아니면 언제냐 싶어 유럽여행을 계획하게 된다. 최근에 꾼 꿈에서도 유럽 여행을 가는 꿈을 꿨는데 길고 긴 버스 안의 여정에서도 너무나 좋아했던 기억이 난다. 사실 유럽 이란..
  • [세계여행]유럽여행 일정과 최소비용으로 계획짜기 11페이지
    영국에 대해 알아보기~~1. 역사 영국은 켈트족과 로마의 영향을 흡수하고 마침내 뛰어난 문화를 이루어 낸 앵글로색슨족과 함께 7세기초에 응집력 있는 성격을 형성하기 시작함. 그들은 반복되는 바이킹의 침입을 겪고 1066년 헤스팅 전투에서 노르만에게 정복을 당했다. 여러..
  • 유럽배낭여행(이탈리아) 계획표, 여행 감상문 18페이지
    유럽 배낭여행 주제 선정하기1. 주제 - 일본 소설‘냉정과 열정사이’에서 그려진 유럽의 도시 기행2. 주제 선정 배경 - 어렸을 때부터 책을 가까이 하면서 지냈다. 중학생 때는 주로 국어교과서를 위주로 교과서에 지문으로 나오는 소설을 책으로 직접 빌려 읽어보거나 한국 ..
  • [유럽의 이해] 유럽 19일 배낭 여행 계획서 21페이지
    1 첫째 날 유럽으로 향하다. AM 10:00 설레 이는 마음으로 런던 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인천 국제공항에서 런던 히드로 공항까지는 무려 11시간이나 걸린다. 이 시간동안 휴식을 충분히 취한 다음, 유럽 배낭여행 가이드북을 천천히 읽고 유럽여행 계획 ..
  • [여행]북유럽 배낭여행 일정기 39페이지
    2. 여행경비 왕복항공권, 각종 공항세, 여행자보험, 호텔 4박, 기차좌석 예약비, 스칸레일패스 5일, 식비, 관광지 입장료, 개인적인 비용 포함 약 230만원 3. 준비물 ▶세면도구 ▶의류: 북유럽은 여름 기후가 우리나라와 비슷한 편으로 여름옷을 준비하면 됩니 ..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