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계열] 영화감상문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등록일 2002.12.07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제 생각으로 열심히 쓴 것입니다. 감상문치고는 분량이 많은 편이니깐 좋은 점수 받는데 도움이 되실거라 믿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내면의 아름다움을 보는 할의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꼈다. 처음에는 외모만 따지더니... 그땐 정말 나의 얼굴이 찌푸려질 정도였다. 하지만, 변해 가는 할의 모습을 보면서 미소를 짓게 되었다.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이 영화를 처음 볼 때의 느낌과 두 번 째 볼 때의 느낌이 달랐다. 내용의 파악과 깨닫는 정도의 깊이도 깊어졌다고 할까?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정말 못 생기고 뚱뚱한 남자인데 마음이 천사와 견주어 보아도 뒤지지 않으며, 하는 행동은 그 누가 보아도 찬사를 보낼 만 하고, 나를 향한 마음이 아침 햇살의 금빛과도 같다면...? 그런데 정말 누가 보아도 못생기고 뚱뚱하다면...? 나는 그 사람을 사랑할 수 있을까? 사실 나는 아직도 내가 그러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생기지 않는다. 그렇다면 내가 할처럼 최면술에 걸려 그 추남이 완벽한 미남으로 보인다면? 물론 나는 그를 사랑할 수 있을 것이다. 주위에서 뜯어 말려도 나는 내가 보이는 그대로 믿고 그를 사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면에서 아직도 나는 사람의 외모를 중시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분명 할이 여자의 외모만 따지고 들 때 나는 그에게 한심함을 느끼며 얼굴을 찌푸렸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