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리학] 법정영화 에린 브로코비치 영화감상문

등록일 2002.12.06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영화의 줄거리

에린(로버츠)이 타고 가던 색이 바랜 현대엑셀이 들이받는 교통사고로 영화는 시작한다. (상당한 충격으로 박살이 난 듯 싶은데 그 후에도 계속 잘 다닌다)두 번의 이혼 뒤에 아이 셋과 살아가는 에린 브로코비치(줄리아 로버츠)는 학력과 커리어가 부족한데다, 입이 걸고 옷차림이 천박해 직장도 구하지 못한 채 담배연기와 함께 긴 한숨만 내쉰다. 상대방의 과실로 교통사고까지 당한 그녀는 교통사고전문 변호사 에드 메스리(알버트 피니)를 만나 손해배상을 받아내겠다고 약속을 받지만, 정작 재판 날 에린은 증인대에 올라서 화가 나자 욕설을 퍼붓고 배심원들의 동정을 받지 못해 지고 만다.
지갑에 아무런 푼돈도 없이 집으로 돌아온 에린은 구직란을 뒤지지만 길거리의 여자처럼 야하게 옷을 입고 다니는 여성에게 쉽게 직장이 생기질 않는다. 다른 방도를 찾지 못하고, 에드가 무능력해 재판에서 졌다고 생각한 에린은 에드의 법률 사무소에 처 들어가 구걸 반 협박 반으로 서류정리 여사원으로 취직이 된다. 엉덩이가 보일 정도로 짧은치마와 가슴이 반은 보이는 에린의 의상에 눈살을 찌푸리던 메스리도 할 수 없이 그녀를 채용한 것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