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한아이를 읽고...

등록일 2002.12.05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책은 여섯 살 난 여자아이 쉴라가 자기만의 울타리 속에서 세상으로 나오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책이다. 쉴라는 어머니에게 버림받고 술주정뱅이 아버지에게 학대 받으며 자라 폭력적인 성향을 갖게 되었다. 그 결과 여섯 살 난 어린 여자아이가 했을 거라고 상상할 수 도 없는 일을 저질렀다. 세 살 난 한 남자아이를 유괴해다가 나무에 메어 놓고 불을 지른 것이다. 화상을 입은 아이는 병원에 입원했고, 결국 쉴라는 체포되어 특수학급에 배치되었다. 그 곳에서 쉴라는 인생의 전환을 할 수 있게 만들어준 토리 헤이든 선생님을 만나게 된다.
처음의 쉴라가 특수학급에 도착했을 때 그야말로 손 댈 수도 없는 상태였다. 작은 키에다가 헝클어진 머리, 적의에 찬 눈, 그리고 낡아빠진 셔츠에 악취까지 풍기는 모습의 쉴라는 아이들과도 어울리지 못했으며 심지어 금붕어를 하나씩 잡아서 연필로 눈알을 찍는 짓까지 하였다. 확실히 쉴라는 다른 어떤 아이와도 달랐다. 이런 쉴라는 토리 선생님은 사랑으로 감싸준다. 토리 선생님은 쉴라에게 따뜻하게 대해주고 절대로 해치지 않을 것이라는, 떠나지 않을 것이라는, 서로 친구라는 신뢰감을 심어주려고 하였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