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열린음악회 감상문

등록일 2002.12.05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2002. 12. 3(화) "눈...그리고 사랑이야기" 라는 제목의 kbs열린음악회를 다녀온 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2년 12월 3일 저에게는 큰 경험을 하게 된 날입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음악회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26년간 서울에서만 살면서 방송국이라는 곳을 처음으로 갔을 뿐 아니라 음악회라는 것도 처음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음악회를 가는 사람들이란, 할 일 없고 시간 많은 사람들과 그들의 문화적 수준의 품위를 은근히 자랑하고픈 사람들, 또는 친척이나 친지 중에 누군가 음악연주회에 직접 참가하여 어쩔 수 없이 꽃다발을 갖다주어야 할 의무를 가진 사람들, 그리고 음악전공자들이 전부일 것이라고 생각해서인지 음악회에 가는 것을 조금 꺼려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면에서 이번 음악회는 저의 고정관념을 깰 수 있게 도와준 셈이 되었습니다. 이번 음악회는 "눈...그리고 사랑이야기" 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느덧 겨울이라는 느낌과 지나간 첫사랑이 생각나게 하는 제목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제목 때문이라던가 가수를 보기 위함이라던가 하는 이유가 아닌 단지 학교수업을 마치고 저녁에 아르바이트를 하는 제에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갈 수 있는 몇 안되는 음악회이기에 가게되었습니다. 당연히 무슨 큰 기대보다는 감상문 제출 때문에 갔다고 하는 것이 정확한 표현일 것입니다.하지만 큰 규모의 홀에 들어서는 순간 저는 엄청난 규모의 홀에 놀랐으며, 음악회라고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다소 생소하게 생각했던 저와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