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열린음악회 감상문

등록일 2002.12.05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2002. 12. 3(화) "눈...그리고 사랑이야기" 라는 제목의 kbs열린음악회를 다녀온 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2년 12월 3일 저에게는 큰 경험을 하게 된 날입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음악회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26년간 서울에서만 살면서 방송국이라는 곳을 처음으로 갔을 뿐 아니라 음악회라는 것도 처음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음악회를 가는 사람들이란, 할 일 없고 시간 많은 사람들과 그들의 문화적 수준의 품위를 은근히 자랑하고픈 사람들, 또는 친척이나 친지 중에 누군가 음악연주회에 직접 참가하여 어쩔 수 없이 꽃다발을 갖다주어야 할 의무를 가진 사람들, 그리고 음악전공자들이 전부일 것이라고 생각해서인지 음악회에 가는 것을 조금 꺼려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면에서 이번 음악회는 저의 고정관념을 깰 수 있게 도와준 셈이 되었습니다. 이번 음악회는 "눈...그리고 사랑이야기" 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느덧 겨울이라는 느낌과 지나간 첫사랑이 생각나게 하는 제목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제목 때문이라던가 가수를 보기 위함이라던가 하는 이유가 아닌 단지 학교수업을 마치고 저녁에 아르바이트를 하는 제에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갈 수 있는 몇 안되는 음악회이기에 가게되었습니다. 당연히 무슨 큰 기대보다는 감상문 제출 때문에 갔다고 하는 것이 정확한 표현일 것입니다.하지만 큰 규모의 홀에 들어서는 순간 저는 엄청난 규모의 홀에 놀랐으며, 음악회라고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다소 생소하게 생각했던 저와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음악감상문 : 대구가톨릭대학교 정기연주회 감상문 5 페이지
    꿈같은 주말이 지나고 난 뒤에 찾아온 월요일에 대구가톨릭대학교 음악학부의 정기연주회를 보러갔다. 학교에 팜플렛도 붙여져 있었는데 무엇보다 놀란 건 지휘자가 옛 대구시향 지휘자이셨던 이현세씨였다. 그래서 어떻게 대가대에 가시게 ..
  • 부산국제음악제 감상문 3 페이지
    올 가을 들어 처음으로 간 연주회. 부산마루국제음악제 개막연주회였다. 들뜨는 마음을 주체 할 수 없었던 이유는 내가 좋아하는 피아니스트 장-베르나르 포미에의 객원지휘에 피터 야블론스키의 협연이 있다는 사실 때문이였다. 그래..
  • [음악감상문] 신애정·이윤정 Piano Plus를 다녀와서 (듀오피아노) 1 페이지
    우선 귀로 들리는 음악보다 ‘보여지는’ 음악이 먼저 다가왔다. 나처럼 뻣뻣하게 앉아 연주하는 것이 아니라, 곡의 경쾌함에 따라 자세가 격양되기도, 낮춰지기도 했다. 피아니스트의 애티튜드는 곡의 느낌을 살리고 몰입하게 하는 것을..
  • 음악회 감상문 2 페이지
    정신없이 생활하는 시간 속에서 적당한 음악회를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였다. 도대체 어떤 음악회가 좋을지 찾던 중 우연히 친구의 소개로 전북예술회관에서 ‘김석원’ 독창회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물론 음악회에 가본 경..
  • 음악회감상문 오케스트라 연주회 감상문 최신음악회 감상문 3 페이지
    「예술의 전당 11시 콘서트」음악회 감상문 2011년 11월 10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예술의 전당 11시 콘서트」는 시즌별로 한 가지 테마를 정해서 열려온 정기 음악회로, 올해로 벌써 여덟 번째 시즌에 접어..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