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독후감]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등록일 2002.12.04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경역학 중간고사때 제출햇던 독후감입니다.
3페이지가 넘는 양속에 각종 경영사례를
감상과 더불어 첨부하였습니다.
현금 500원이 아깝지 않게 정말 알차게 작성하였습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처음 이 책을 보았을 때는 경영학과는 거리가 먼 아동도서인줄만 알았다.
제목에서 풍기는 느낌, 난데없이 치즈를 누가 옮겼냐니? 그런데 분명히 표지에는 전세계 ceo들에게 추천할만한 책이 라고 써있었고 이름만 들어도 찬사가 나올만한 세계굴지의 기업들이 신입사원에게 추천하는 책이라는 소개가 되어 있다. 나는 이런 의구심을 품은 채 글을 읽기 시작했고 결국 마지막 책장을 덮을 때 처음 내가 품었던 의문은 모두 풀릴 수 있었다.

아주 먼 옛날 두 마리 생쥐 스니프와 스커리,두 꼬마인간 헴과 허가 미로 속에서 맛있는 치즈를 찾아다니다 c라 불리는 치즈창고에서 치즈를 발견하고 그 치즈창고의 치즈를 마음껏 즐기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풍족하기만 했던 치즈가 없어지게 된다. 매일 아침 일찍 창고를 찾아와 어제와 어떤 다른 변화가 생겼는지 점검하기를 게을리 하지않았던 생쥐들은 신속하게 새 치즈를 찾아 나선다. '생쥐들은 사태를 지나치게 분석하지 않았다. 그들은 너무 많고 복잡한 생각에 눌려 행동을 미루는 법이 없었다.' 그러나 언제나 풍족한 치즈들로 가득찬 창고가 자신들을 기다리고 있을거라고 자신했던 꼬마인간들은 도대체 왜 치즈가 사라지게 되었는지분석하느라 하루하루를 보내고 치즈를 찾아 떠날려는 시도도 실패의 두려움으로 접어둔채 안절부절한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