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불편한 디자인

등록일 2002.12.04 MS 워드 (doc) | 1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들어가며
*본론
1. 집에서 회사로 – 수도꼭지
2. 회사에서(1) – 문손잡이
3. 회사에서(2) – 커피메이커
4. 학교에서(1) – 표지판
5. 학교에서(2) – 자판기
6. 학교에서(3) – 화장실
7. 학교에서(4) – 자판기2
8. 학교에서(5) – 현금출금기
*마치며

본문내용

본 보고서의 테마는 저의 하루를 기준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고 밤에 잠이 들 때까지 본인이 마주치는 여러 장소, 여러 물건들과 벌어지는 신경전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정리되어있습니다. 모쪼록 재미있게 본 보고서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하루 일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집에서 회사로 출근, 회사에서 학교로 학교에서 다시 집으로… 주간에는 회사를 다니는 사회인으고, 야간에는 학교에서 공부를 하는 학생입니다. 집이라고 말했지만 사실은 학교 앞에서 학생들을 상대로 세를 주는 월셋방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친구들은 저를보고 “돈버는 학생”이라고 부럽다고 말하지만 제 입장에선 그냥 공부만 하면 되는 그들의 입장이 부럽습니다. 일을 하면서 공부를 한다는 것이 쉽지 않다는 사실을 요즘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그럼 앞서 말씀드린 대로 가상적인 하루의 일과에 따라 보고서를 진행해보겠습니다.
1.집에서 회사로 – 수도꼭지
먼저 아침에 일어나면 하는 일은 씻는 일입니다. 사실 저는 씻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만(솔직히 몸에 물이 닿는 것이 그다지 즐거운 기분이 아닙니다) 사회인으로 생활하기 위해선 기본적인 에티켓은 지켜야겠지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면 꼭 씻습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언제나 꼭! 씻습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