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감상문]잃어버린 아이들의 도시

등록일 2002.12.02 MS 워드 (doc) | 1페이지 | 가격 300원

목차

줄거리
감상

본문내용

이 영화는 어떠한 한 시선으로 인해 차력을 하는 '원'과 동생을 클로즈업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물론, 주인공이라는 것을 인식시켜 주기 위해서이다. 원의 동생은 한 천재과학자의 실수로 인해 태어난 과학자에 의해 납치되어진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한 천재 과학자가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자신의 가족을 창조해낸다. 하지만 그가 만든 이 가족들은 무언가 잘못되어 태어나는데. 부인으로 만든 비스무쓰는 유전자가 잘못되어 난장이로 태어나고 아들을 위해 만들었던 6명의 쌍둥이는 유전자 실수로 잠만 자는 잠꾸러기로 태어난다. 그 자신을 이어줄 위대한 과학자를 목표로 탄생시킨 크랑크 역시 치명적인 결함으로, 태어나자마자 늙어버린다. 꿈을 꾸지 못해 불행에 시달리며 늙어버린 크랑크는 아이들을 납치하여 그들의 꿈을 훔쳐서 젊음을 되찾으려고 한다. 하지만 크랑크에게 꿈을 주어야할 아이들은 크랑크가 꿈을 훔치려고만 하면 악몽을 꾼다. 과학자는 이 모든 것에 실망하여 바다 깊은 곳에 칩거하며 인간 세상을 관찰하며 살아가는데 어느날 찾아오는 '원'에 의해서 잃어버렸던 옛 기억들을 되살리게 된다. 덩치는 크지만 순수한 남자 '원'과 예쁘지만 좋지 않은 세상에 일찍 물들여져버린 '미에뜨'가 크랑크에게 잡힌 원의 동생을 포함한 많은 아이들을 구하게 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