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햏햏의 문화

등록일 2002.11.29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Ⅰ.서론
-레포트 주제선정 이유

Ⅱ.본론
-ⅰ디씨인사이드의 특징
-ⅱ만들어지는 신화

Ⅲ.결론
-레포트를 마치며

본문내용

디씨인사이드는 Digital Camera Inside의 줄임말로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정보가 모여있는 웹사이트이다. 비회원제인 디씨인사이드는 하루 40만명이 방문하고 페이지뷰만 600만에 이른다고 한다.
‘아햏햏’이라는 단어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단어가 바로 이 웹페이지에서 출발하였고 여기서 많은 신조어들이 탄생했다.
여기 디지털 인사이드 웹사이트의 주인 김유식씨는 노트북과 디지털 카메라를 미리 사용해보고 제품의 특징 및 장단점을 알려주는 '얼리 어댑터'이다. 초기수용자라고도 불리는 이들은 새로운 기계가 나오면 민감하게 반응하고 적응한다. 이곳의 게시판은 user사용기, user구입기라는 게시판을 운영하여 사이버 세대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람들의 이목을 끌만한 사진을 올리는 곳이 엽기 갤러리다. 개가 대나무를 타고 있는 개죽이나, 담벼락 뒤에 숨어있는 개벽이의 사진 등 이들의 특별한 사랑을 받는 사진이 있다. ‘엽기'가 그 본래의 뜻을 벗어나서 '황당한 재미' 정도의 뜻으로 쓰이며 현재의 인기를 구가하게 된 데에는 역시 N세대의 네트워크인 인터넷의 역할이 크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