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학] 여성학

등록일 2002.11.24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A4분량 5섯장 정도로 4가지의 주제로 한가지씩 일기형식으로 쓰여진 겁니다.
남자는 내가 만일 여자라면 겪게 되는 상황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쓰여진 레포트 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목차

1.얼굴 예쁘고 몸매 날씬한 여자
2.얼굴 못생기고 뚱뚱한 여자
3.날씬하지만 얼굴이 못생긴 여자.
4.얼굴은 예쁘고 몸매는 뚱뚱한 여자
(내가 만일 여자라면 이라는 주제로 한편씩 일기 형식으로 써내려간 글로 여성학 수업에 활용)

본문내용

*얼굴 예쁘고 몸매 날씬한 여자
남자 앞에서는 내숭 덩어리. 하지만 친구들이랑 있을 때는 말도 많고 지저분함
2002년4월 22일 월요일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를 하고 화장을 했다. 오늘 따라 화장이 잘 먹어서 기분이 한결 상쾌하다. 학교를 갈려고 마을버스를 기다리는데 주위의 남자들이 자꾸 쳐다보는 것 같다. 이젠 쳐다보는 것도 지겹다. 예쁜건 알아 가지고
오늘따라 마을버스에 사람들이 많다. 자꾸 엉덩이를 한번씩 툭툭 친다. 하루 이틀도 아니고 정말 화가 난다.
곧 역 앞에 버스가 도착하자 이젠 아예 짐승들이 먹이를 노리듯 몸을 밀착시켜서 서로 내릴려고 난리가 아니다.
역시 남자들한테 또 한번의 존경을 느낀다. 그 짧은 기회를 놓치는 법이 없으니 말이다.
옷을 정리하고 전철역에 가서 전철을 기다리는 동안 나의 분신인 거울을 꺼내서 얼굴을 봤다. 보고 또 봐도 완벽하다 하하
오늘은 이른 아침이라 여성 전용칸에 탈려고 다리 아픈걸 꾹꾹 참고 맨 앞 칸으로 갔다.
전철이 왔다 앗!!이게 뭔가 웬 여성 전용칸에 짐승들이 이렇게 많나??
수업이 늦어서 어쩔수 없이 전철을 탔다. 전철을 타자 주위의 남자들이 또 한번 나의 미모를 보고 몇 초 동안 정신없이 쳐다본다.
새침한 표정으로 전철역 문 앞에 서있었다. 하하 정말 나의 미모는 완벽하다는 걸 항상 느끼는 거지만 오늘도 느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