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로의 유언편지

등록일 2002.11.22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나의 아버지이신 글라우디우스.....비록 나를 낳아주신 아버지는 아니었지만 ...
우리 율리우스 왕조의 끝이 보입니다. 제가 이대로 죽는다면 우리 율리우스 왕조도 여기서 끝일것입니다.
~아버지 ...어머니 손에 돌아가신 글라우디우스.... 아버지는 참으로 어리석은 분이셨습니다. 자신의 암살을 막기위해 세 번째 황후를 처형했으나...나의 어머니에게 암살을 당하셨습니다.
전...어머니의 권력욕 때문에 16세 나이로 로마제국의 황제가 되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는 소년이었습니다. 저는 그림 그리기와 글쓰고 노래부르는 일이 더 행복했습니다.
한 제국의 황제가 되리라는 것은 상상하지도 못했던 것이었습니다. 권력의 눈이 먼 어머니의 이끌려 당신의 나라였던 로마제국의 황제가 되었습니다.
로마의 5대 황제 .....이 제국의 황제라면 저 이 네로보다 우월한 사람이 없었습니다. 모두가 저를 부러워했을 뿐이었습니다.
아버지.....저는 그림이 좋고 노래가 좋고 뛰어노는 것이 좋았습니다. 이 큰 제국을 이끌기엔 너무나 저에게 큰 짐이었습니다.
어머니 아그리피나와 저를 꼭두각시처럼 조종한 세네카와 부르스...그들은 저를 허수아비로 세우고 그 뒤에서 저를 조종했습니다. 저는 그냥 ...조종당하는 하나의 물건에 불과했습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