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 아이엠샘

등록일 2002.11.19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8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They perched in silence for a long time.
"How can we be so different and feel so much alike?"
mused Flitter.
"And how can we feel so different and be so much alike?"
wondered Pip.
"I think this is quite a mystery," Flap chirped.
"I agree," said Stellaluna. "But we're friends. And that's fact."
루시는 더 이상 differnt 라는 부분을 읽으려 하지 않는다...루시는 왜 '다르다'는 단어를 읽기를 거부했을까? 샘이 읽지 못해서 일까....자신의 아버지가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것을 인정하기 싫어서였을까....루시는 자신의 지능이 아버지를 앞서간다는 사실이 두려웠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자기는 아빠 품에서 아빠가 읽어주는 동화책을 읽고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데....어느새 루시 자신이 아버지의 지능을 앞서가는 바람에 그런 것을 모두 잃게 되지는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앞서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루시의 생일날 샘은 멋진 파티를 준비하지만 루시가 자신의 아버지는 양아버지라고 말했던 사실이 밝혀지고....지능이 부족한 샘이 아이를 키우는 것을 사회는 용납하지 않는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