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감상문] '봄날은 간다' 영화 감상문

등록일 2002.11.19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영화 감상 후 4가지 질문 설정하여 이에 대한 답변을 다는 형식으로 쓰여진 감상문입니다.

1. 자연의 소리를 채집하고 은수를 데려다 준 상우에게 그녀는 "라면 먹고 갈래요?" 라는 질문을 던진다. 여기서 한 가지의 질문은 던질 수 있었다. 『왜 차도 아닌 밥도 아닌 라면인가?』
2. 『왜 치매에 걸리신 할머니는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기다리는가?』
3.『왜 그들은 벚꽃길에서 이별하였는가?』
4.『왜 상우의 직업은 소리 채집을 하는 음향 엔지니어였는가?』
뭔가 색다른 영화 감상문을 제출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쓰시면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아~! 저는 이 레포트 제출해서 A+ 받았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아무리 싱그럽고 풋풋해도 봄날은 간다. 그 날들 속에서 져야 할 꽃은 지고, 피어야 할 꽃은 피겠지만, 피어 있는 꽃들도 머지 않아 땅으로 내릴 것이다. 물론 꽃들은 피고 지고 열매를 맺는 시간의 질서를 따라 모두 흘러 갈 것이다. 겨우내 대지를 덮던 눈이 녹고 어느새 개나리, 진달래가 하나둘씩 우리 주위에 피는 것처럼 이 영화 역시 봄날의 꽃이 피고 지는 것처럼 어느새인가 다가오는 사랑, 어느 순간 떠나가는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특별히 기가 막힌 영상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등장인물이 서로 얽히고 설키는 긴장감 있는 스토리도 아니다. 그저 상우와 은수가 한순간에 사랑의 감정을 느끼다 은수의 일방적인 행동으로 헤어지게 되는 그런 이야기이다. 언뜻 봐서는 지루할 것도 같지만 이 영화 곳곳의 숨겨진 의미나 사랑에 대한 감독의 평범하지만 슬픈 연출이 있었기 때문에 이 영화는 보는 이에게 많은 감동을 주었으라 생각한다. 이 영화 속에 숨겨진 의미들을 4가지의 질문을 통해 찾아보며 이 영화를 더 깊게 이해해보도록 하겠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