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등록일 2002.11.18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제가 96년도에 대학에 입학해서 지금까지 책을 읽고 쓴 독서감상문을 올립니다.
많이 부족한 점도 있지만, 많은 학우들에게 조그마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은 학기 잘 보내시구여... ^^;

본문내용

어머니가 서점에 들러 사온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남아'라는 책은 제목부터 나의 눈을 이끌었다..
티스 현재 변호사로 활동 중인 그녀는 할복자살 미수, 야쿠자 두목과의 결혼, 술집 호스 생활 등 남다른 시련과 불행으로 가득 찬 인생을 살았다.
효고현 아마가사키에서 태어난 미쓰요는 새로 전학 간 중학교 1학년 여름, 학년의 보스격이던 A의 지시로 심한 이지메의 표적이 되었다. A가 말을 걸었는데 다른데 정신 팔려 제대로 대답하지 못했던 게 화근이었다. 이윽고 학급 전원이 그녀를 무시하게 됐다. 아무도 상대해주지 않았고, 점심시간엔 외토리로 도시락을 먹어야 했다. 그들은 벽마다 ‘나는 싸구려 여자입니다. 나를 유혹해주세요. 내 이름은 미쓰요’라고 낙서를 하는가 하면 양동이로 물을 퍼붓기도 했다. 그리하여 학교와 멀어졌고 핑계를 대고 학교를 빼먹기 시작했다. 어머니가 담임선생에게 이 사실을 알렸지만 도리어 역효과만 내고 말았다.‘고자질을 했다는 이유로 이지메는 더욱 교묘하고 악랄해진 것이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