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회 편지]사은회때 교수님께 드리는 감사의 글

등록일 2002.11.18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3,000원

소개글

참고로 저는 초당대 사회복지학과에 재학중인데요,참 고민을 많이 하고 쓴 글입니다. 이런 사은회글을 참고로 하려고 많이 찾아보았는데 등록되어 있는 자료가 없더군요.꼭 필요하신 분들한테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겟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시를 읽으면서 여기 계신 여러 교수님들과 학우 여러분들은 오늘, 또 내일의 내가 있게 도움을 주신 소중한 분들, 무엇보다 소중한 만남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각자의 꿈과 목표를 향해 열심히 매진해왔던 시간들이 지나 어느새 졸업을 앞두게 되었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그 시간동안 저희들은 '초당대학교 사회복지과'라는 울타리 안에서 서로간의 우정을 다질 수 있었고 캠퍼스에서의 소중한 추억들도 많이 만들 수 있었습니다.
졸리는 눈 비비며 때론 직장 일 마치고 허겁지겁 달려와 들었던 수업시간들
더운 여름 날 부채질하며 추운 겨울 손 녹여가며 보냈던 학교생활이었기에 그 보람과 소중함이 더욱 더 크고 무엇보다 아쉽습니다.
그 중 무엇보다도 저희에게 큰 힘이 되어주신 여러 교수님들!
그 동안 사제지간보다는 동료나 선후배의 입장에서 늘 따뜻하게 보살펴 주셨고 인생의 선배로써의 많은 조언과 충고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그런 교수님들이 계셨기에 오늘날 저희가 이런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