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감상문] [아마추어 연극 감상문] 웜홀

등록일 2002.11.14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3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고등학교 때 학교에서 오페라 자료나 발레 자료 같은 것을 많이 보았다. 음악선생님의 강한 압력으로 억지로 보게 되어서 너무 싫었다. 하지만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지금, 그리고 앞으로 내가 문화생활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또 내가 사는 지역은 환경이 열악해서 대도시에서 오는 자선 공연 같은 음악회가 많이 열렸다. 그래서 음악회 또한 정말 많이 갔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연극을 볼 수 있는 기회는 그리 쉽게 오지 않았다. 내가 관심을 안 가져서 일수도 있지만 내가 사는 곳에선 연극이 거의 공연되지 않았다. 그래서 연극을 접할 기회가 별로 없었다. 초등학생 시절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라는 연극을 본 이후론 부끄럽지만 한번도 제대로 연극을 본적이 없다.
그런 문화생활을 즐기기엔 열악한 곳에서 태어나고 자라왔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나의 관심과 노력 부족이었는 것 같다. TV에서나 인터넷 같은 매체에서 접한 적이 몇 번 있었지만 이렇게 실제로 보게 된 것은 참으로 오랜만이다. TV나 인터넷 같은 매체를 통해서 보았을 때와는 전혀 달랐다. 물론 그러한 매체들을 통해서 연극을 볼 때는 별 관심과 흥미 없이 그냥 보다가 다른 채널로 돌리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