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등록일 2002.11.12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8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영화는 미국영화로 장르가 코메디다. 성격 나쁜 것은 참을 수 있어도, 못생기고 뚱뚱한 것은 도저히 참을 수 없다라는 전제로 처음은 시작하는데 주인공할이 아버지의 유언대로 쭉쭉빵빵한 절세미인이여야 한다는 얄팍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심리 상담사 로빈슨의 의해서 마음이 아름다운 내면의 미가 갖추어진 여성이나 사람에 대해서는 아주 아름답고 완벽한 몸매와 절세미인으로 자기체면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밤에 스트레스를 풀기위한 클럽에서 물소3인방이나 전엔 얼굴이 그다지 예쁘지 않는 여성들이 예뻐보이고 그런 여성들은 할의 호의나 관심에 의아해 하면서도 선뜻 할에게 전화번호를 준다던지 연락을한다.
금발의 로즈마리를 만나서 진정한 사랑을 깨닫고 그녀를 사랑하게 되지만 모리쇼가 내면의 아름다움을 볼수있게한 체면을 풀어버리게 된다. 할의 갈등이 시작되지만 자기의 사랑을 깨닫고 로즈마리와의 해피엔팅으로 마무리된다.
우선은 이 영화를 만든 화장실유머의 원조이자 달인인 패럴리형제는<덤 앤 더머> <킹핀> 근작인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가 주 작품인데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비틀기를 보여주는 이영화는 '세상에서 이보다 더 아름다운 여자가 있을까'면서 좋아하는 할의 시선과 실제 모습을 볼 수 있는 관객들의 시선으로 전개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