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예공간예찬을 읽고..
등록일 2002.11.10
한글 (hwp) 4페이지 가격 4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목차
간략한 책 줄거리음예 공간예찬을 읽고 느낀점
본문내용
음예공간에서 그것을 풍미하며 즐겨 오던 것은 점점 사라지고, 지금은 약간의 음예라도 있으면 제거하려고 고심한다. 우리는 전등이 마비되고 조명의 과잉에서 발생하는 불편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무감각해진 것 같다. 여름은 어느 정도 어둡게 해야 냉량한 기운을 느끼게 되고, 무엇보다도 벌레가 날아오지 않는다. 하지만, 밝은 여름에도 전등을 마구 켜 놓아서 더욱 방안을 덥게 만든다고 지은이는 꾸짖는다. 우리나라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마찬가지이다. 밤에 현란하게 켜진 네온등을 볼 때면, 이곳이 지금 밤이 아니고 낮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화려한 네온등은 도시를 밝게 비추기보다는 도시의 공해가 아닐런지 의심스럽기까지 하다. 도시의 공해를 가져다 주고 지나친 전력 낭비를 가져다 주는 쓸데없는 것들을 이제는 버려야 할 때가 오지 않았나 스스로 생각을 해 본다.판매자 정보

pure100479

- 저작권
- 환불정책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