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형에 따른 헤어스타일

저작시기 2011.09 |등록일 2012.03.29 한글 (hwp) | 11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만점받은 자료

목차

제 1 장 . 헤어스타일의 개념과 종류
1) 헤어스타일의 개념
2) 헤어스타일의 종류


제 2 장 . 얼굴형 분석
1) 계란형
2) 사각형
3) 둥근형
4) 삼각형, 역삼각형


제 3 장 .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
1) 계란형
2) 사각형
3) 둥근형
4) 삼각형, 역삼각형

본문내용

2) 헤어스타일의 종류


-개민(gamine):뒤와 옆을 짧게 치켜 깎고 앞을 비스듬하게 깎은 스타일. 깜찍한 말괄량이에게 어울리는 귀여운 머리모양이다.
-보브(bob):앞머리를 이마까지 내려오게 하거나 또는 이마가 보이도록 남자처럼 짧게 깎은 머리로, 흔히 단발머리라고 한다. 고대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의 머리모양으로도 유명하다.
-비틀 컷(Beatle cut):1960년대의 전위적인 록뮤직(rock-music) 그룹인 비틀즈가 소개한 남성 장발 스타일이다.
-비하이브(beehive):뒤로 머리를 빗어 넘겨 둥근 돔(dome)처럼 높게 과장시킨 머리모양이다. 1950년대 말~1960년대 초 런던의 테디 걸(Teddy girl)에 의하여 유행한 머리모양.
-빙글(bingle):깎아 올린 짧은 단발머리를 말한다. 보브와 싱글의 혼형이다.
-뱅스(bangs):앞머리를 가지런히 자르고 옆머리를 늘어뜨린 스타일. 영국에서는 프린지(fringe)라고도 한다.
-섀그(shag):길게 층이 나게 가르는 머리 스타일이다.
-싱글(shingle):지붕의 경사처럼 밑에서부터 위로 차차 짧게 깎은 머리 형태. 1920년대 여성에게 유행한 스타일이다.
-새순(sasson):눈썹 밑까지 뱅을 이루며 뒤는 짧게 치켜 깎은 머리모양. 1963년 영국의 V.새순에 의해 소개된 스타일이다.
-시뇽(chignon):뒤통수에 낮게 8자형이나 원형으로 머리를 틀어 쪽을 찌는 스타일.
가끔 장식적인 망사나 아름다운 핀으로 고정시키기도 한다.
-아프로(Afro):1960년대아프로-아메리칸(Afro-American:아메리카흑인)들에게서 유행된 스타일. 고수머리를 짧게 말아 올려 컬을 하거나 동그란 헬멧 스타일로 만든 모양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