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상륙작전을 보고,,

등록일 2002.11.03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8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화는 대선을 앞두고 정계 진출을 노리는 무궁화파의 보스 '왕발'이 엘리트 조폭 '독사(김보성)'를 통해 자금을 끌어들여 정치권에 로비 활동을 펼치고 이들의 '검은 거래'를 수사하던 검찰은 고전 끝에 긴급회의의 결과로 나온 작전이 '보스상륙작전'을 펼치게 된다. 검찰은 여경들은 '나가요'로 검사는 웨이터로 변장시키고 독사가 좋아하는 '최리(이지연)'를 고용해 독사를 유인, 이들 세력을 일망타진하기로 하고 룸살롱을 개업한다는 내용이다.
검찰이 조폭 하나를 잡기 위해 룸살롱을 개업하다니 엉뚱하고도 재미있는 아이디어 같았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현실에서는 검찰이 룸살롱을 개업하는 그런 일은 절대 일어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영화이기에 이루어질 수 있는 그런 내용이라 더 재미있었고 영화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조폭과 검찰의 대립 속에서 사랑이 깊어 가는 주인공 태훈(정윤택)과 최리(이지연)의 사랑이야기와 여경찰 조진아(안문숙)의 독사(김보성)에 대한 가슴 아픈 짝사랑, 하지만 보는 사람은 절대로 가슴 아플 수 없는 사랑 이야기는 내가 보고 싶어 했던 로맨스 영화에는 못미쳤지만 영화 보는 재미를 더 해 주었고 영화 중간 중간에 절실한 기독교인으로 나온 이경실과 고시생으로 나온 김국진 등의 까메오 출연도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한층 높여주어 영화를 보는 내내 웃음이 그치지 않았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