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의상] 휴고보스 2002 F/W 컬렉션

등록일 2002.11.02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번 컬렉션의 헤어 스타일은 앞 가리마로 빗어 넘기고 아래만 웨이브로 연출한 것이 주를 이룬다. 긴 머리는를 내추럴 하였으며 짧은 단발머리는 도시적 세련미가 풍겼다. 남성모델들은 단정하게 앞머리를 뒤로 넘겼다. 화이트와 블랙컬러로 밋밋하고 단조로운 의상에 심플한 블랙 롱 부츠와 벨트, 타이로 변화를 주었다. 심플한 수트와 슬림 실루엣의 활동적인 의상을 많이 선보였고 거기에 가죽과 니트로 캐주얼한 이미지를 주었다. 셔링으로 연출한 주름도 눈 여겨 볼만 한다. 페일 컬러로 입술을 표현하고, 상대적으로 눈썹은 짙게 연출하여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휴고보스의 이번 컬렉션은 화려하거나 우아한 장식의 디자인 보다는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컬렉션을 추구하는 것 같았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의 3가지 컬러만은 사용하였고, 특별한 악세사리의 사용도 없었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로 V넥과 터틀넥을 사용한 것 같았다. 실크나, 캐시미어, 벨벳과 같은 고급소재에 V넥과 깊은 슬릿으로 신체를 노출하여 여성미를 한껏 발산하였다. 터틀넥은 소재에 따라 이지적이거나, 캐주얼하게 변신하였다. 다른 소재와의 레이어드 스타일도 또 다른 주제였다. 서로 다른 소재를 레이어드 하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화이트와 블랙 중심의 모노톤 컬러 중심의 클래식한 수트와 다양한 소재의 자켓을 선보였다. 세련,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성공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잘 표현한 것 같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