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영어] 중대영산문강독해석

등록일 2002.11.01 MS 워드 (doc) | 16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1.My inner shrimp
2.Hearing the sweetest song
3.the androginous male
4.Generation

본문내용

본문해석
내가 16살이던 해 여름에 나는 농장에서 말기르는 카우보이 조수가 되기 위해 뉴욕에서 콜로라도주의 스팀보트 스프링까지 기차를 탔다. 그 여행은 3일이 걸렸는데 나는 너무 수줍음을 타서 모르는 사람에게 말을 걸 수 없었고 꽤 많은 시간을 책을 읽으며 보냈다. 나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모두 읽었다. 나는 몇 권의 잡지의 흥미있는 기사를 모두 읽었고 다시 지루한 기사까지도 다 읽었다. 또 나는 지금보다 훨씬 내용이 많았던 당시 잡지의 퀴즈까지도 모두 풀었다.
내 주의를 끈 것은 “당신은 얼마나 남성적/여성적인가?”라는 것이었다. 그것은 많은 심리테스트용 잉크얼룩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독자들이 각각의 잉크얼룩을 보고 4개의 사물 중 어느 것과 닮았는지 결정하는 것이었다. 선택할 수 있는 사물은 아마 구름, 증기엔진, 무한궤도열차, 소파였다.
내가 그 테스트를 마쳤을 때 나는 내가 거의 남성답지 못하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놀랐다.
1에서 10까지의 등급 중에서 나는 1.2였다. 카우보이인 내가 말이다.(그것도 그냥 카우보이가 아니였다. 그 여름에 농장주인이 말가죽을 원해서 나는 몇 마리의 죽은 말의 가죽을 벗겼다.)
살면서 처음으로 그런 독특한 분석을 해 본 나에게는 그 테스트의 결과는 너무 놀라운 것이었다. 기차에서 오랜시간을 보내면서 나는 “남성적인”대답을 여러 번 반복해서 보았고, 나 같은 현실의 남성들과 구별되는 점이 무엇인가 찾으려고 노력하였고, 마침내 아주 단순한 두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잉크얼룩을 인공적인 사물같다고 생각하는 것은 “남성적인”이였고 자연그대로의 사물같다고 생각하는 것은 “여성적인”이었다. 해로움을 끼칠 수 있는 사물로 보는 것은 “남성적인”이었고 순결한 사물로 생각하는 것은 “여성적인”이었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