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단가] 샐러드 기념일 감상문

등록일 2002.10.30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엇던
단가 작품에 대한 감상이에여^^
도우ㅚ었으면 하네여

목차

1. いつもより 一分早く 驛に く 一分君の こと 考える.
2. 愛人で いいのとうたう がいて って くれるじゃないのと う.
3. “さん なれよ" だ なんて かんちゅ-はい って しまって い いの.
4. と いて プラスマイナス カラコロと うがいの も なりけり.
5. " この が いいね " と が ったから 七月 六日は サラダ
6. " また しろよ! " " ってろ " いつもいつも で を う .
7. までに が ついた なんて どうでも いいよと いうような
8. を さらい エンジンかけた 八月の を あなたは え いるか.
9. と いう ボトルを キ-プする こともの が れて は .
10. サヨナラが ミリの となるまでに の を つぶして おりぬ.

( 총 평 )
☆ 『サラダ記念日(샐러드 기념일)』이란?
< 작자 프로필 >
◆ 단 가 (短歌)

본문내용

5. " この 味が いいね " と 君が 言ったから 七月 六日は サラダ 記念日 ( "이거 맛이 좋은데!" 라고 남편이 말하고 나서부터 7월 6일은 샐러드 기념일.)
감상: 아내가 남편을 위해 정성을 다해 샐러드를 만들어 놓고 남편에게 맛을 보아 달라며 했을 때, 아내는 혹시나 맛이 없으면 어쩔까 하는 걱정과 우려를 한 순간에 떨칠 수 있는 한 마디의 말. "이거 맛이 좋은데.."에 서 아내는 기뻐하며 그 날을 '샐러드 기념일'로 정하고 오래 기억하고 싶어한다. 아마도 매년 7월 6일 아내는 남편에게 샐러드를 식단으로 내 놓을 것이다.

6. " また 電話しろよ! " " 待ってろ " いつもいつも 命令形で 愛を 言う 君.
( "또 전화해!" "기다릴게" 항상 명령형으로 사랑을 말하는 당신..)
감상: 보통 사랑을 속삭이는 밀어들은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청유형의
형태를 취한다. 하지만 애인이 언제나 분위기 없이 명령형으로 굵은 목 소리로 " 또 전화해! "또는 " 기다릴게.." 라는 말에 그만의 독특한 매 력으로 느끼고 있음을 알 수 있다.

7. 今日までに 私が ついた 噓なんて どうでも いいよと いうような 海 .
( 오늘까지 내가 한 거짓말 같은 것은 아무래도 좋다 라고 말하는 바다같 은 마음씨..)
감상: 보통 연인들은 서로에 대한 믿음이 없으면 서로 의심하며 거짓말을 한 것 없는지 물어 보기도 한다. 하지만 그가 지금까지 거짓말 한 것은 모 두 용서해주고 잊어 주겠다고 하는 말을 듣고 그녀는 그가 넓은 마음 씨를 가지고 자신을 이해해주는 모습에 반했음을 알 수 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A+받은리포트] 우리가 일본문학을 연구한다는 것은 어떤 것인가? 1 페이지
    일본문학을 연구한다는 것은 어떤 것인가를 탐구하기에 앞서 보다 본질적으로 문학이란 무엇인지부터 짚어보고자 한다. 원래 문학은 학문적 측면에서 문자로 쓰여진 것을 일컫던 말이었으나, 19세기 로망시대에 이르러 `예술`로서의 문학..
  • 일문과 A+ 레포트/시마자키 도손의 생애와 작가로서의 삶/ 시마자키 도우손 연구/ 시마자키.. 5 페이지
    1. 島崎藤村, 그는 누구인가 -생애와 작가로서의 삶 島崎藤村은 1872년(明治5년)에 태어났고 본명은 春樹이다. 藤村은 10세 때 셋째형과 함께 상경하여 결혼한 누나 집에서 소학교에 통학하였고 또 다른 곳으로 옮..
  • 다자이 오사무 ` 인간실격 ` 분석과 감상 36 페이지
    1) 生涯 1909年 青森県津軽群に生まれる 1927年 芥川龍之介の自殺 1929年 共産主義活動に没頭→ 自身の階級との乖離により睡眠剤自殺を図る 1930年 4月 大学入学、田辺あつみとの心中を図り、一人生き残る 1935年 3..
  • [일본문학 ] 일본문학 논문 19 페이지
    양국의 근대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芥川龍之介와 金東仁에게는 단편작가, 다양한 작품 경향성, 고백체의 私小說적 구성, 예술지상주의적 예술관을 지향한다는 점 등 여러 가지 공통점이 많이 있지만 여기서는 예술지상주의적 예술관을 지향한..
  • [일본문학] 『 증근기심중 』의 비극을 심화시키는 요소 8 페이지
    Ⅰ. 서론 『曾根崎心中』는 近松門左衛門의 51세 때 작품으로, 그의 세와모노의 처녀작이자 근세 리얼리즘의 확립이라고 하는 중대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작품이다. 1703년(元綠 16年) 5월 오사카 竹本座에서 초연된 이래 ..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