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학, 성과사회, 페미니즘, 섹스] [여성학] 섹스북 A+

등록일 2002.10.24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서론
본론
결론
느낀점..

본문내용

어떤 참고 문헌이 읽기에도 편하고 흥미가 있을까(?) 일단, 제목이 눈에 끌리는 책을 선택하였다. 처음 이 책을 펴 보는 순간 나는 너무 기뻤다. 대충 책을 훑어 본 결과 야한 그림이 꽤 있었기 때문이다. 후후^^;; 이것이 내가 이 책과의 첫 대면에서 느낀 감정이다. 책의 제목과 사진들이 야리꾸리해서 지하철이나 공공장소에서 읽기에는 남이 의식되어 다른 사람들 눈에 안 띄는 나만의 공간에서 읽는 것이 무엇보다도 더욱 나를 자극(?)시키고 흥미를 유발시켰다. 여타의 국내 성 지침서와는 제목에서 차이가 있다. 온갖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제목의 국내 성 지침서에 비해 객관적이고 정신이 확 드는 그런 책이었다. 이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가면서 그림과, 사진들이 야하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중간 중간에 실리지 못한 사진들을 보며 우리 나라의 성 인식에 대한 무지함에서 안타까움을 느꼈다.
솔직히 이 책을 읽고 레포트를 쓰기란 생각보다 어려웠다. 다른 책들과는 달라서 이 책의 내용을 적을 수도 있는 것이 아니었다. 단지 이 책을 읽음으로써 내가 얼마나 성 지식이 부족하였는가를 뒤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이 책의 부제(청소년 성계몽서)답게 이 책을 읽음으로써 더 낫은 성 지식을 쌓고 다시 한번 성적인 생각을 정리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독후감] 섹스북을 읽고 3페이지
    “섹스북” 책의 제목부터가 여타의 책과는 뭔가 다르다. 무슨 책일까? 조금은 어색한 기분으로 서점을 찾았다. 그런데 없었다. 이게 무슨 일이란 말인가. 당황스러웠다. 서점 주인에게 “섹스북 없나여?” 하고 물어 봐야 하나 하고..
  • 독서감상문 - `섹스북` (책 소개 / 저자 소개 / 감상문 등) 4페이지
    <책 소개> 독일에서는 청소년과 젊은 어른들을 위한 성계몽서로 각광받았던 책.보통 책에서 보는 차례가 없으며 청소년기의 자위행위나 성적인 발달과정을 비롯해 성과 관련된 은유적이며 재치있는 사진들로 구성했다. 원본에 있..
  • [성사랑결혼] 아멘트박사의 섹스북 독후감 2페이지
    작년 이맘때 한 선배가 이책을 읽고 있기에 무슨 이런 책을 읽냐고 말한 적이 있다. 아마도 이 책의 제목만 보고(솔직히 앞의 '사회학 박사 아멘트의'란 말은 보이지 않고 "섹스북"만이 눈에 들어왔었다.) 선입견을 가졌던 것 같..
  • 섹스북을 읽고 4페이지
    섹스북? 얘기만 들어도 얼굴이 빨개진다. 책을 들고 다니기 민망했다... 이 책을 들고 다녔을 때,,, 성인이 된 내 친구들 또한 얼굴이 붉히며 나에게 던진 한마디가 있다. "혜영아 너 이런 책 읽어?" 라고 한마디..
  • [성과문화] 섹스북 3페이지
    우선 동성애란 것이 내 생각에서는 우리 삶 속에서도 보이지 않는 것으로 상당히 많을 것으로 본다. 우선 동성애가 어디에서부터 시작되었느냐에 대한 문제인데 이것은 아직 생물학적으로 밝혀 낸 바가 없으며, 이 책에선 어렸을 때 형..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