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펄떡이는 물고기처럼을 읽고

등록일 2002.10.22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정말 간략하게 요약과 느낌까지 한페이지에 되어있어요^^
줄거리는 거의 다 나와있구여 FISH철학도 써있지요.
많은 도움되었으면 좋겠어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책은 나의 삶에 있어서 큰 변화를 주게 만들었다. 사람에게서 누구나 삶이 무료하고 때때로 지치고 힘들 때는 찾아온다. 하지만 이 책을 읽음으로써 희망을 얻게되고 꿈을 가질 수 있게 만들었다.
여기에 나오는 주인공 제인은 남편댄과 함께 큰 기대와 부푼 마음을 가지고 새로운 도시로 왔으나 그 기대를 가진지 채 1년도 되지 않아서 남편 댄이 사망을 하게된다. 제인은 아이 둘과 함께 꾿꾿이 이겨내며 금융회사에서 인정을 받아 승진이 되지만 정말 최악의 3층 유독성 폐기물같은 부서로 가게 된다.
하지만 제인은 '파이크 플레이스 어시장'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고 그 어시장에서 로니를 만나게되어 여기서 새로운 열기, 열정, 패기, 에너지, 용기, 생동감등을 맛보게된다. 생동감이 넘치는 장면을 묘사한 이 부분은 정말 감동적인 장면이다.
여기서 제인은 처음 만난 로니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게 된다. 영안실같이 생기를 전혀 느낄 수 없는 3층 유독성 폐기물의 부서를 처리해야만 하는 제인의 고민을 듣고 로니는 자신의 경험에 빚되어서 그리고 이 '파이크 플레이스 어시장'이 세계적인 어시장이 되기까지에 있어서 많은 노력과 그 방법들을 털어놓으면서 좋은 충고이자 교훈을 알려주게 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