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병리화 현상 - 개구리 소년

등록일 2002.10.08 MS 워드 (doc) | 1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전 여기밖에 레포트 쓴것은 올리지 않아여~

학교 검색한후 없으면 가져다 쓰셔도 무방할겁니다....

이건 오늘 제출한 레뽀에여~~☆★

목차

없음

본문내용

우리 사회병리 현상에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한가지를 고르라면 경찰들의 수사와 방송을 들고 싶다. 우리가 요즘 흔히 보는 개구리 소년의 일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개구리 소년은 11년전 5명의 아이가 한꺼번에 실종된 사건이다. 그래서 언론에도 많이 보도되왔었고 실종사건 최대의 인원이 수사에 참여했다고 한다. 하지만 11년이 지난뒤 얼마전에 우연히 발견되게 되었다. 이 실종 사건의 결말은 죽음이었다. 지난 11년전 많은 인원이 와룡산을 뒤져도 발견하지 못 할 수 는 있다고 생각한다. 죽여서 이미 매장이 끝난 상태라면 당연히 찾기 어려울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문제는 11년후 그 다섯 소년을 찾고난 후 인것 같다. 처음 발견하고 경찰측의 발표는 동사의 가능성이 크다 였다. 그런데 다섯명이 한꺼번에 죽어서 한곳에 묻혀있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는 것이다. 거기다 몇일전 다큐 방송에서 나왔었는데 그 소년들 부모님들도 발견한것도 모르고 있다가 방송에 나오는 것을 보고 알았다고 한다. 그래도 가족인데 발견했다면 부모에게 먼저 알려야 하는것이 아닌가 싶다. 11시경에 발견하고 방송이 나간 후에야 가족이 알게 됐으니 얼마나 당황스러웠겠는가? 더욱이 11년전 잃어버린 아들이 주검으로 변해서 살던 뒷산인 와룡산에 뭍혀 있었다고 하니 정말 가족들은 할말을 잃는게 어쩌면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