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PR] 기업광고 사례

등록일 2002.10.08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SK
KTF
삼성전자
KT
한미은행
한국 디지털 위성방송
대우증권
삼성화재
포스코
신세계 백화점.

본문내용

SK
2001년 새로워진 ‘OK! SK’ 시리즈에서는 고객의 행복이 인터넷이나 디지털보다 앞선다는 SK의 고객우선 정신이 엿보인다. 또한 기업의 세계 경쟁력도, 미래 경쟁력도 모두 고객 행복을 위한 것이라는 SK의 약속이 돋보이는 기업 이미지 광고이다. ‘미래는 기술이 아니라 고객입니다. 고객 행복 주식회사 OK! SK’라는 카피로 끝난다.

KTF
한국통신 프리텔과 한국통신 엠닷컴이 지난 5월 KTF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다시 태어났다. KTF는 ‘대한민국 이동통신, KTF’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탄생의 의지와 정신을 담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버팔로’편에 이어 대한민국 이동통신이 KTF로 이동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장대한 스케일로 그리고 있는 돌고래들의 장엄한 이동을 통해 역시 ‘대한민국 이동통신의 이동’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KTF는 ‘연주’를 주제로 한 기업 PR에서 ‘젊음’을 이야기하고 있다. ‘대한민국 이동통신이 젊어집니다’라는 말을 지리적․시간적으로 떨어진 뮤지션들이 마치 한 장소에서 동시에 연주를 하는 듯한 장면을 통하여 커뮤니케이션의 한계를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새로운 세상을 위해 도전하는 창조적 사고를 만들어 내는 젊음으로 향후 다가올 무선 멀티미디어 세상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내고자 하는 기업 정신을 담은 것이다. 최근의 광고 ‘월드컵’편에서는 FIFA월드컵 공식 이동통신으로서, 또 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으로서 지난날의 파이팅을 다시 한번 기원하고 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