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독일의 축구영웅

등록일 2002.10.06 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나는 독일의 축구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했다. 그래서 독일의 축구역사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 그 시대를 빛낸 독일의 축구스타에 대해 알아보자. 나는 독일의 축구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했다. 그래서 독일의 축구역사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 그 시대를 빛낸 독일의 축구스타에 대해 알아보자.
이러한 독일의 축구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독일이라는 나라에 대해 잠깐 살펴보자. 독일은 중유럽에 위치하며 덴마크,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프랑스, 스위스, 오스트리아, 체코슬로바키아 및 폴란드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357,000 평방킬로미터이다. 그리고 이곳에 사는 인구는 약 8200만 명이며 이중에서 외국인은 대략 730만 명이 살고 있다. 이러한 독일의 면적과 인구수를 보면 인구밀도를 알 수 있는데 인구밀도는 229명/평방킬로미터 정도라고 한다.
또한, 독일의 국경일은 10월 3일 즉, 독일 통일의 날이며 국민 소득은 $ 28,779 정도라고 한다. 독일의 주요 도시를 보면 베를린(340만 명 거주), 함부르크(160만 명 거주), 뮌헨(120만 명 거주), 쾰른(100만 명 거주), 프랑크푸르트(63만 명 거주)이며 이러한 도시에 많은 관광객들이 몰린다. 독일의 언어인 독일어는 인도 게르마니쉬 언어 군에 속하며, 지역에 따라 사투리가 심한 편이다. 특히 심한 곳은 바이에른 지방으로 독일의 다른 지역 사람들도 알아듣기 힘든 편이다. 표준어라고 하면 주로 북부 지방(하노버 북쪽)에서 사용되는 말을 칭한다. 독일어는 스위스, 오스트리아, 북이탈리아에서 많이 사용되며, 벨기에, 프랑스 등 국경 접경 지역에서도 사용하고 있다. 독일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인구는 약 1억 명에 달한다. 언어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그들의 민족을 보면 그들은 게르만족에 속한다. 남부와 서부, 스위스에서는 기원전부터 정착해 있던 켈트족과 혼혈이고, 엘베 강, 잘레 강 동쪽 지역과 상부 마인 강 지방 및 오스트리아에서는 슬라브족과 혼혈을 이루었다. 혼혈도가 가장 낮은 곳은 작센 지방이다. 마지막으로 독일의 종교를 살펴보면 독일 사람들은 신교(49.1%), 가톨릭(42.7%), 이슬람교(2.7%), 무종교(7%)의 순으로 종교를 믿고 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