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리킹,대화의법칙을읽고] [독후감]

등록일 2002.10.03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100원

목차

1. 말 잘하는 사람들의 8가지 공통점
2. 업무적인 대화
3. 대화는 영원하다.

본문내용

간혹 AFN Korea를 통하여 미국의 토크쇼를 본 적이 있다. 밤에 방송하는 투나잇 쇼, 데이비드 레터맨 쇼 등 오락 기능 많은 프로그램도 있지만, 오프라 윈프리 쇼, 그리고 래리 킹 라이브와 같이 시사성이 많은 토크쇼도 있다는 걸 알고 있었다. 그들 프로그램을 완전히 알아들을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다. 하지만 토크 쇼 중에서도 래리 킹 라이브는 방청객 없이 사회자 래리 킹과 게스트 단독으로 50여분간 진행한 다는 점이 독특했다. 그리고 그 래리 킹이란 사회자가 미국 방송가에서 토크 쇼 사회자로 독보적이고 상당히 영향력 있는 인사라는 점도 알게 되었다. 그의 인지도가 높은지라 이제는 그의 토크 쇼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함이 오히려 본인의 분야에서 사회적인 주목을 받는다는 증명이 되고 있다. 그러한 그가 40여년의 방송생활을 통해 얻은 대인관계의 기본을 정리하여 출간한 책이 "래리 킹, 대화의 법칙"이다.
많은 처세서적들이 난무하지만 이 책의 유쾌한 점은 한 유명 방송인이 겪은 다양한 게스트들과의 대화 수록, 그리고 대본 없이 진행하는 유능한 사회자로 인하여 초대 손님의 심중이 무심결에 발표됨을 포착하는 경험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