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기] 동물경험기-이구아나와의 생활

등록일 2002.10.02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처음으로 이구아나를 본 것은 KBS동물의 왕국에서의 만남이다. 이 만남이 작은 아버지 댁에 있는 찰리와의 만남으로 이어졌다. 우리 집과 작은아버지 댁이 가까워서 자주가게 되어 내가 직접 찰리를 키우는 것만 같았다. 작은아버지 친구 분이 한번 키워보라고 주신 찰리는 어느새 우리가족이 되어있었다. 처음 만남이 있고 나서 나는 찰리가 조금 무서웠다. 몸을 부풀리고 꼬리를 세우는 행동을 하는 것이었다. 나중에 동물병원에 가서 들은 이야기인데 이구아나가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은 처음 만나는 적에게 위협하기 위해 그러는 것이라고 수의사 선생님께 들었다. 그런데 그렇게 위협하는 것을 무섭게 생각하면 나중에는 더욱더 요란해 진다고 하셨다. 그래서 처음 대면을 할 때 기를 꺾어 놔야 한다고 하셨다. 처음에는 찰리가 파충류이니깐 육식성 동물인줄로만 알았다. 이구아나는 초식성 동물이었다 동물성 지방질을 먹으면 소화를 잘 하지 못하는 일이 생겨서 초식성이 기본이라는 것을 알았다. 특이한 점은 이구아나의 눈길을 끄는 색상이 있다는 점이었다. . 노란색이나 빨간색이 이구아나의 시선을 끌 수 있다. . 그러니까 먹이를 주실 때는 노란색이나 빨간색의 먹이를 주시는 것이 좋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노란색이나 빨간색이 이구아나의 눈을 자극하는 색인 것 같다.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이 있었어 나는 이구아나의 목욕은 어떻게 시키는지 궁금하였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지하생활자의수기 감상 2페이지
    지하생활자의 수기 감상 서론 인간 존재에 대한 성찰은 살면서 누군가 한번쯤 느껴보고 보통 사춘기라는 시기에 그러한 성찰을 한다. 나 역시도 마찬가지였다. 사춘기가 시작된 후 지금까지 해소되지 않는 인간 존재에 대한 ..
  • 수기요법 7페이지
    1)수기요법의 치료원리 (1)음양조절기능(평형음양:平衡陰陽) -자율신경의 실조증세와 신경성질환 환자들에게 손으로 눌러 바로 잡아준다면, 신경은 안정되고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원만해 지는데, 특히 척추마디를 교정하면 내장활..
  • 지하생활자의 수기 3페이지
    우리는 이 현실을 살아가면서 한 번쯤은 도피 해보고 싶은 아니 도피라는 단어보다는 무관심이 좀 더 어울릴 듯하다. 한 번 쯤은 사회로부터 무관심을 받아보고 싶을 때가 가끔 있었을 것이다. ‘우리는’ 이란 말이 왠지 전부 다 몰..
  • 성인간호학 실습수기 2페이지
    성인 2차 실습을 마무리 하며 아주대학교병원 11서 병동 실습수기 아주대학교병원 11서 병동은 안과, 비뇨기과, 이비인후과 part의 환자들이 입원해 있는 곳이다. 비뇨기과 part는 실습 전에 수업을 들은 상태라 좀 더 ..
  • 영작문-애완동물 기르기에 대한 나의 의견 2페이지
    There are many pets living in my home. They are a hedgehog and six hamsters. I hardly take care of them because I worry that t..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
      [수기] 동물경험기-이구아나와의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