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분석및감상] 오아시스

등록일 2002.10.02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손수건 몇 장 가져가야 한다는 말을 들었으나, 한 장만 가지고 갔다. 남자인 나도 두 번 눈물이 났다. 눈물만이 아니라 "꺼이꺼이" 소리가 나오려 해서, 혀를 깨물어 상처가 났다.
그뿐이 아니다. 두 시간 중 한 시간 40분 정도 난 속으로 계속 울었다.
뇌성마비 장애자인 공주님에 대한 연민과 안타까움과, 그 절망과 얼굴 모습과 말하려 할 때의 일그러지는 얼굴과 손짓과 발놀림에 대한 치열함과 처연함과, 극복 의지 등등.... 아!!!!!!
그런 괴로움을 과거 10년 정도, 초기 증세부터 계산하면 15년간 뇌성마비도 아니고, 뇌졸중도 아니고, 와사풍도 신경통도 아닌 내 질병 경험... 전 세계 의사, 약사, 한의사, 스님, 목사, 무속인, 한의사, 침술사, 기 치료사, 초능력 기공사, 활공사, 명상 지도자, 식이요법 단체, 종교 지도자들도 내 건강 이상 증세의 원인도 증세도 병병도 치료법도 모르던 이상 현상을 겪었기 때문이다. 신경 안정제를 먹지 않았을 때, 거울을 보면 바로 공주의 얼굴과 비슷했고(나는 얼굴만 그랬다), 하루에 자살이냐 도피냐를 여러 번 생각하기도 했으나, 치열한 강단과 의지와 연구로 원인과 치료법을 알아내고, 지금은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이 "어! 자네 다 나았네.!"라는 말들을 듣고 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