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감상편

등록일 2002.09.28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너무나 작고 귀여운 소녀 '치히로'는 아빠, 엄마와 함께 이사를 가던중 길을 잘못 들어 어두운 터널을 지나게 되고 그 터널 끝엔 인기척이라고는 전혀 느낄수 없는 너무나 조용하고 그 조용함이 이상한 기운마저 느끼게 하는 마을에 들어 가게 된다.
너무나 무서워 집으로 돌아가자는 '치히로'의 말을 무시한 채 아빠, 엄마는 어느 음식점에 들어가 주인의 허락 없이 허겁지겁 음식을 먹기 시작한다. 그들을 말리다 지친 '치히로'는 그곳을 떠나 마을을 돌아다니다가 두려움에, 다시 돌아간 그곳에 돼지로 변해버린 아빠, 엄마의 모습에 너무나 놀라 돼지로 변한 부모를 뒤로한 채 도망을 가게 된다.
겁에 질려 무서워하는 '치히로'에게 '하쿠'라는 소년이 도움을 주어 그곳에서 도망을 칠 수 있었으나, 부모님을 구해야한다는 생각에 마을에 머물게 된다.
그래서, '치히로'는 일을 하지 않으면 돼지로 만들어 버리는 마녀 '유바바'의 온천장에서, 보일러실에서 일하는 '가마 할아버지'와 '린' 그리고 '하쿠'의 도움으로 종업원으로 일을 하게 된다. '치히로'란 이름은 빼앗기고 '센'이라는 웬지 어색한 이름을 얻은채.....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영화감상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5페이지
    우리는 우리에게 맡겨진 일을 열심히 해야한다. 하지만 욕심이 지나쳐선 안된다. 감독은 유바바를 통해서 일을 하라고 한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으로 치히로의 부모님을 돼지로 만들어 버리기도 한다. 거기에 반해서 센은 일은 열심히 ..
  • [영화감상문]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보고 2페이지
    치히로가 새로 이사온 동네는 자연과 함께 지낼수 있는 나무가 많고, 잔디들이 있는 동네였다. 한동굴을 지나 들어가보았더니 저 푸른 초원위에 오래전에 문을 닫은 듯한 놀이동산이 있었다. 그런데 어디에선가 맛있는 냄새가 나 엄..
  • [영화감상]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4페이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보고... 센과 치히로..두번째 보는 애니메이션이다. 개인적으로 이제는 친근감마저 들기도 하다. 너무 인상적이어서 여러 사이트를 찾아가며 정보 같은것도 많이 알게 되고 그랬는데 이번 애니메이션 수업에..
  • [감상문] 애니메이션 비교이웃집 토토로 VS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8페이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두 작품을 비교해 보면서 신선함을 느꼈다. 일본 만화하면 폭력적, 선정적인 것들만 먼저 생각났었는데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따뜻한 인간미를 느낄 수 있었다. 두 작품을 비교하면서 일본의 애니메..
  • [영화감상문]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3페이지
    나는 항상 영화순위표나 영화평론을 보고 영화를 보러가곤 한다. 내가 영화보는 안목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 이 영화는 정말 영화관에서 보는게 아닌듯 싶다라는 느낌이 들 때가 많기 때문에 대중성과 작품성이 인정된 작품을 주..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감상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