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패션리더-리즈의더스푼

등록일 2002.09.26 MS 워드 (doc) | 8페이지 | 가격 900원

소개글

사진 많아여~
사진땜에 페이지 수가 많으니깐 이점을 유의해주세여~

목차

1.서론
2.리즈의 패션
영화속 패션
①플레젼트빌
②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③금발이 너무해
평상시 패션
3.결론

본문내용

영화 속 의상은 굉장히 화려하고 대부분 분홍색 이다. 분홍색은 사랑스럽고 귀여움을 상징하며 여성적인 색이며 로맨틱한 이미지이다. 그리고 크게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도시적인 세련미도 나타내 주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달콤하고 밝은 인상 때문에 분홍색은 유희적이기까지 하다. 이런 이유로 이 영화의 의상은 대부분은 분홍색이다.
영화속 의상 디자이너 미구엘 에드로버의 핑크색 드레스는 한 달 이내에 품절 되었을 정도로 의상의 인기 또한 대단 했다. 굵은 웨이브의 헤어 스타일은 그녀를 더욱 여성스럽고 화려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더욱더 주목하여야 하는 것이 있다. 엘의 악세사리이다. 이젠 패션에서 악세사리는 부수적인 것이 아니다. 악세사리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지고 의상을 장식하는 전체적인 요소가 된다. 이 영화 속 악세사리는 엘의 화려함을 한층 더 부각 시키는 요소이다. 크고 화려한 팔찌, 목걸이(티파니 하트 체인 목걸이), 귀걸이, 하이힐 또한 화려함의 극치이다. 그리고 엘의 하트 모양 노트, 털 달린 펜도 빼놀수 없는 아이템이다. 엘의 악세사리는 하나하나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