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작문] 나의 짧은 여행 이야기

등록일 2002.09.26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토요일 오후, 열어놓은 창밖으로 보이는 맑게 갠 하늘 사이로 바람이 들어온다. 새학기를 시작한지도 벌써 반년, 여름방학을 이틀 남겨 놓고 다녀오는 여행, 내가 이렇게 불연 듯 동해를 찾는 것도 벌써 3번째 이다. 내나이 이제 22. 나에게도 신체에 자유라는 것이 생겨 가끔 가슴이 답답함, 공허함, 일탈감을 느낄 때 나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나는 이곳을 종종 찾는다. 올 때마다 새로운 감흥, 정겨운 마음, 따뜻한 포근함을 주는 이곳, 밖으로 시원한 바람이 들어온다. 강릉으로 가기위한 마지막 관문인 꼬불꼬불한 대관령 길에 들어섰다. 대관령은 3가지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대관령 정상에 높이 올라 갈수록 점점 짙어지는 뿌연 안개는 금방이라도 어둠을 삼켜 버릴 것 같은 사자와 같은 모양 있었고, 대관령 정상에서의 강릉의 야경은 언제 봐도 별천지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또 내려오면서 보이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차들의 행렬은 자연과 조화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강릉에 도착한 것은 새벽 2시, 강릉에 도착해 우선 이곳에 오면 항상 들르는 낙산사에 가기로 마음먹었다. 그 근처에 선셋이라는 카페가 있는데 이곳에 페치카에 불을 피워놓고 일출을 보기로 하였다. 아침이면 커다란 창문에 파도와 함께 밀려오는 불은 빛으로 마음까지 붉게 물든다는 얘기가 있는데 그날 역시 열린 창으로 보이는 해뜨기 직전의 뿌연 붉은 빛의 바다는 딴 세상처럼 아름다웠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자작수필]나의 보물섬은 화장실이었다 4 페이지
    대화를 나눌 상대도 없고 그렇다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매개체도 전혀 없는 이곳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상상과 생각뿐이었다. 말도 안돼는 상상을 끝없이 하던 난 슬슬 눈꺼풀이 무거워 졌음을 느꼈다. 아까부터 턱이 아팠지만 ..
  • 중국여행 3 페이지
    고등학교 때 교회에서 비전트립으로 중국에 일주일 간 갔던 경험이 있다. 꽤 지난 일이고, 또 워낙 급격한 변화를 이루고 있는 중국이라서 많이 변하고 달라진 부분도 많겠지만 그때 접했던 중국의 거리문화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고 한..
  • 나의 추억의 장소 2 페이지
    나는 대학에 오기 전까지 서울에서 자랐다. 어렸을 적에는 산으로 바다로 종종 놀러 가곤 했지만, 수험생이 된 이후로는 집과 학교를 왕복하는 쳇바퀴 같은 생활을 했다. 하지만 운이 없던 건지 실력이 모자란 건지 결과는 참담했고 ..
  • [기행문] 영문중국기행문 3 페이지
    This is the day I was looking forward to. Today is my school's excursion day. We arrived at BEWON(secret garden) which was ou..
  • 꽃보다_아름다운_사람들 - 독후감 / 감상문 3 페이지
    한참을 침묵으로 그냥 앉아 있다가, 다시 책장을 훌훌 넘기다가, 냉장고로 달려가 물병을 통째로 꺼내 벌컥벌컥 마시다가, 결국 안방으로 들어가 가벼운 스웨터 하나 허리에 걸쳐 묶고 밖으로 나왔네요. 아파트 빌딩 사이로 불어오는 ..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