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록일 2002.09.14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센과 치히로의 행방 불명을 보고 감상문을 적은겁니다.
여름에 여자 친구와 이 영화를 봤는데 정말 2시간동안 재밌게 봤습니다. 치히로의 얼굴표정과 약간의 비현실적인 상황설정이었지만 있음직한 그런 일들이었기 때문에 스릴러 이상의 느낌을 주었고 하여튼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러죠.. 세계가 인정한 영화라구요. 하여튼 감상문이 도움되시길 바라구요. 그럼 레포트 잘 쓰세요^^ A+를 향하여!!!

목차

없음

본문내용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유난히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여자 친구 덕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보면서 이 영화의 주인공의 나이과 같은 조그만 아이로 돌아가는 즉,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느낌이 들었다. 처음의 화면을 보면서 슈렉 같은 영화에 비하면 그 화질이 못한 것 같았지만, 기존의 디즈니 월드나 드림웍스에서 제공하는 것들과 다르게 영화를 보는 이로하여금 순수함으로 뺘져들고 또한 동심을 느끼면서 그 영화 속의 주인공의 느낌이 나기에 충분했던 또한 즐거움을 주었던 그런 영화였다. 그리고 특히 좋았던 부분은 영화 중에 치히로(=센)가 용으로 변한 하쿠의 등 뒤에 올라타서 하늘을 나는 장면은 일상에서 벗어나게 하는 느낌을 들게 했고 자연으로 돌아감을 느끼게 했다. 마치 새장에 있던 새가 자유를 찾는 느낌이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까지 들기에 충분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