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읽고..

등록일 2002.09.11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어설프지만 나름대로 썼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여름 방학 때 갑자기 책을 읽고 싶어졌다. 방학동안 아르바이트 끝나고 집에 오면 컴퓨터에 앉아 시간가는 줄도 모르던 그러던 생활이 반복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이렇게 허무하게 방학을 보내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무작정 책을 읽기로 하였다. 학기 중에 하는 일 없이 바빴던 터라 방학중엔 꼭 책을 읽고 싶었기 때문이다. 책들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책이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였다. 이 책은 귀에 익을만큼 잘 알려진 책이었기 때문이었다. 전부터 읽어보고 싶었던 터라 이번 기회에 읽어보자 마음먹었다. 먼저 책을 읽기 전에 톨스토이란 사람의 이름을 많이 들어 봤지만 그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었기에 이곳저곳을 뒤져 그에 대해 알아보았다. 그는 19세기 러시아의 대 문호로 불리는 대단한 작가였다. 어렸을 적부터 문학을 좋아한 그는 12세 때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다. 16세에 대학에 들어갔으나 딱딱한 학문에 불만을 품고 대학을 그만두고 방탕한 생활로 나날을 보냈다. 그 후, 그는 1826년에 소피아 베르스와 결혼하여 단란한 가정을 꾸몄는데 이 때부터 왕성한 정력으로 창작에 몰두, 그 후 15년 동안 그가 작가로서 가장 눈부신 활약을 한 시대이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독후감]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읽고... 4페이지
    ◎책을 펴기 전에... 나는 원래 책 읽기를 무척 좋아하는‘독서광’도 아닌데다가 대학 졸업반이라 취업걱정 때문에 한껏 여유를 부리며 문학작품을 읽을 시간이 없었다. 하지만 사람은‘바쁠수록 돌아가야 한다.’는 말을 떠올..
  • [독후감]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읽고 2페이지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라는 질문은 쉽게 대답 할 수 없는 질문인 것 같다. 이렇게 심오한 제목을 가지고 있는 책이 두께는 너무나 얇아서 의외라는 생각까지 들었다. 이 책은 정작 책장을 열기 전부터 여러 가지의 많은 생각들..
  • [독후감]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읽고... 1페이지
    나는 세상을 살아가는 데에 가장 중요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사랑이라고 생각했었다. 비단 이성간의 사랑이 아니라 인간과 인간 그리고 세상에 있는 모든 사물과의 사랑.. 그것이 살아가는데 가장 필요한 것이다. 여러 작품들을 읽으면..
  • [독후감]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2페이지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라는 질문은 다들 자는 밤에 가끔 멍청이 드러누워 천장을 바라보며 생각하곤 하던 질문중의 하나다. 생각해 볼 때마다 다른 답이 나오곤 했지만 가장 즐거운 답을 안겨 준 것은 톨스토이의 "사람은 무엇으로..
  • [문학] 사람은 무엇으로사는가 10페이지
    1928년 톨스토이는 러시아의 귀족가문에서 태어났다.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두 살 때 모친이 돌아가시고 아홉 살 때 아버지마저 돌아가셨으며 그는 고모 알렉사드로에게 의탁되어 자랐다. 그러나 1841년 그 고모도 돌아가시고..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
      [감상문]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읽고..